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엔씨소프트, 추석 맞아 서비스 게임 10종 이벤트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추석을 맞아 서비스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리마스터’에서 ‘프로야구H3’까지 총 10종의 PC 및 모바일게임이 참여한다.

PC온라인게임은 ‘리니지 리마스터’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소울’이다. ‘리니지 리마스터’의 경우 23일까지 추석 맞이 ‘만월의 보물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정 시간에 열리는 만월의 보물섬에 입장해 보물을 찾으며 다른 서버의 이용자를 만날 수 있다. ‘리니지2’에서는 29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화염의 침략을 막아라!’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8시 30분 마을에 위치한 NPC ‘클레이’를 통해 ‘화염의 늪’ 지역으로 이동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은 클래식 서버와 라이브 서버로 구분해 진행한다. 10월 6일까지 클래식 서버에서는 ‘달아 달아 꿀추석’ 이벤트를 진행되고 라이브 서버에서는 ‘아프사란타 캐치문’ 이벤트가 열린다. ‘블레이드&소울’에서도 10월 13일까지 ‘한가위엔 송편을 빚자!’ 이벤트를 통해 ‘홍문 경험치 부적,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게임은 ‘리니지M’과 ‘리니지2M’, ‘블레이드&소울2’, ‘트릭스터M’, ‘프로야구H3’, ‘프로야구H2’ 등이다.

‘리니지M’에서는 이벤트 던전 ‘풍요로운 토끼 왕국’을 만날 수 있다. 60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29일까지 매일 2시간 동안 던전을 이용하고 아인하사드의 축복 회복, 다량의 경험치 획득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2M’ 역시 이벤트 던전 2종이 개방돼 일부 유료 장신구와 티셔츠 등 각종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여기에 ‘블레이드&소울2’는 29일까지 ‘풍년의 반달 호수’ 이벤트에 펼쳐져 ‘송편’ 아이템과 ‘한가위 패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트릭스터M’에서도 같은 기간 열리는 이벤트 3종을 통해 각종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로야구H3’에서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추석 송편 모으기’ 이벤트를 열며 ‘프로야구H2’에서는 26일까지 2종의 이벤트가 진행돼 ‘앨범 스탬프’, ‘명인의 단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