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추석에 뭐 보지] ② IPTV, 볼 거 없어 헤매지 말고 여기로…"콘텐츠 종합선물세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화·방송·키즈·애니 등 장르별 큐레이션한 '추석투어 특집관' 편성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IPTV 3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콕'명절을 보내게 될 이용자들에 특집관,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랑종' 등 최신영화 제공뿐만 아니라 세대 맞춤형 영화 특집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스터트롯·K-팝 콘서트에 추석맞이 할인 혜택까지, 즐거운 명절을 위한 선물 보따리를 마련했다.

아이뉴스24

SKB가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SK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KB '한가위에 떠나는 B tv 콘텐츠 여행'

SK브로드밴드(대표 최진환)는 연휴 기간 B tv 이용자 맞춤 콘텐츠 제공, 각종 할인 혜택을 더한 'B tv 콘텐츠 여행'을 선보인다.

우선 '다시 만나고 싶은 일상 여행'을 주제로 영화·방송·키즈·애니 등 장르별 추천작을 선별한 'B tv 추석 투어 특집관'을 편성한다.

예컨대 여행 마니아를 위해 아름다운 여행지 배경 영화를 모은 '랜선 해외여행' 사회적 거리 두기로 가족과 떨어져 연휴를 보내는 시청자를 위한 '가족 영화' 등 여러 테마로 큐레이션 한다. B tv뿐 아니라 모바일 B tv에서도 동일하게 구현된다.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콘텐츠도 강화한다. '뽀로로' '시크릿쥬쥬' '신비아파트' '포켓몬스터' 등 인기 키즈·애니 시리즈 113개와 극장판 31편 등을 최대 70% 할인 제공한다. 또 '신나는 트로트 모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윤은희의 건강 댄스' 등 신규 콘텐츠를 통해 시니어 이용자가 집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돕는다.

최신 콘텐츠도 B tv 여행을 풍요롭게 한다. '씽크홀' '랑종' 등 극장 상영 중이거나 최근 극장 막을 내린 화제작이 추석을 맞아 B tv 이용자를 찾아간다. 올해 개봉한 주요작을 비롯해 인기 영화 110여편은 최대 50% 할인된다.

가격 부담은 줄였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살아있다' '히트맨' 등 인기 영화 30여편과 '결혼 작사 이혼 작곡2' '라켓 소년단' '미치지 않고서야' 등 인기 드라마를 포함해 모든 장르에서 무료 VOD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추석 이벤트 기간 중 B tv를 가장 오래 시청한 '시청왕' 가장 많은 VOD를 결제한 '구매왕' 가장 많은 콘텐츠를 시청한 '다작왕'을 각 5명 선정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뉴스24

KT가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올레 tv "우리집 거실에서 최신 화제 영화 즐기고 TV 포인트 받자"

KT(대표 구현모) 올레 tv는 오는 23일까지 한가위 특집관에서 선보이는 '씽크홀' '랑종' '이스케이프 룸2: 노 웨이 아웃' 등 최신 화제작 영화 20여편 중 3편 이상을 구매한 전원에게 올레 tv TV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또 30일까지 300여편의 최신 영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정액 '프라임무비 익스프레스' 신규 가입자에 TV 포인트 9천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올레 tv 디즈니 특집관에서 '블랙위도우' '루카' '크루엘라' 등의 소장용 영화 90여편을 제공하며, 3편 이상 구매한 전원에게 디즈니 캠핑 매트와 디즈니 소피아 잉글리쉬 워크북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럭키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 올레 tv 키즈랜드에서는 핑크퐁, 뽀로로, 타요, 로보카 폴리 등 8종의 인기 캐릭터 콘텐츠 총 830여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30일까지 키즈랜드 캐릭터영어놀이관에서 바다나무 콘텐츠를 시청하고, 리모콘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 바다나무 온라인 학습 체험권을 제공하며 100명을 추첨해 바다나무 한정판 파티세트를 증정한다.

올레 tv 뮤즈(MU:Z)에서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현장에서 콘서트를 즐기지 못하는 음악 팬들을 위해 8090년 탑골공원 노래부터 신인 아이돌 음원까지 즐길 수 있는 K-POP 콘서트 전용관을 새롭게 단장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과 클래식 공연 실황도 무료로 공개하며 OST를 비롯해 홈트족을 위한 운동 음악 플레이리스트 등 뮤직 비디오를 연속으로 재생해주는 테마관도 운영한다. 뮤즈 콘서트 전용관에서 유료 콘서트를 1편 이상 구매한 모두에게는 올레 tv TV 쿠폰도 증정한다.

아이뉴스24

LG유플러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LG유플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U+tv 상반기 놓친 영화 추석특가…'트로트 콘텐츠' 전 국민 무료 개방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U+tv는 추석을 맞이해 이른바 '갓성비 특가 영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올 상반기 인기 영화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로 '미나리'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등 75편의 콘텐츠를 저렴하게 볼 수 있게 된다.

회사는 추석 기간 동안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연다. 콘텐츠 최다 구매자에게는 최신형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증정하고, 최신영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를 제공한다. 또 추석 특집관 내 최신영화 2편 이상을 이용한 전원에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U+모바일tv에서는 트로트 콘텐츠를 전국민에게 무상 개방한다. 앱 마켓에서 U+모바일tv를 내려받으면 누구나 통신사 관계없이 '내일은 미스터 트롯 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와 '내일은 미스 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U+모바일tv에서는 이들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미스터 트롯:더 무비'와 국내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송가인의 콘서트 '송가인 더 드라마' 등을 이달 30일까지 무료로 서비스한다. 또 올해 개봉작 '더스파이'를 비롯해 다양한 최신 영화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울러 U+모바일tv에서는 오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U+모바일tv에서 추석 특선 무료 콘텐츠를 포함해 일반 VOD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스포츠브랜드 한정판 운동화, 캠핑 용품 등 추석 선물을 증정받을 수 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