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주말n입사지원]현대오일뱅크·포스코플랜텍 등 채용소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현대오일뱅크·현대비앤지스틸·포스코플랜텍·S&I코퍼레이션·대우전자부품 채용 진행

이데일리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8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오일뱅크·현대비앤지스틸·포스코플랜텍·S&I코퍼레이션·대우전자부품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오일뱅크는 2021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경영일반 △엔지니어 △연구개발 △IT(전산 담당)이다. 모집 회사는 현대오일뱅크, 현대케미칼, 현대코스모, 현대쉘베이스오일이며 급여, 복지 등 처우는 동일하다. 4년제 대학 또는 대학원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중 TOEIC, OPIc 등 공인영어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현대비앤지스틸은 대졸 신입 및 기능직(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신입은 경영지원 부문에서 채용하며, 기능직 신입 및 경력 사원은 스테인리스 생산·품질관리 부문에서 뽑는다. 대졸 신입은 4년제 대학 졸업 또는 졸업 예정자로 상경, 인문, 법학계열 등 전공자, 기능직 사원은 고등학교 또는 전문대학 졸업자로 금속, 재료, 기계, 전기 등 전공자, 경력은 동종업계 5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회화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포스코플랜텍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기술 △사무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전학년 평균 평점 4.5점 만점 기준 3.0점 이상인 자, TOEIC Speaking 110점 또는 OPIc IM2 이상 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S&I코퍼레이션은 곤지암리조트(레저사업부) 재경 및 마케팅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 및 유예자로 TOEIC 600점, TOEIC Speaking 120점, OPIc IM1, 新HSK 4급 210점, JPT 600점 이상 중 한 가지 이상 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대우전자부품은 각 부문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개발 부문 △제조 부문 △영업 부문 △품질 △구매 △재경 △인사 △총무(보건관리) △전산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2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