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놀면 뭐하니?' 유재석, 정준하 멱살잡이까지? '꼬치꼬치' 인터뷰에 발끈 "미션이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놀면 뭐하니?’의 플러스 크루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의 조찬 현장이 포착됐다. ‘놀면 뭐하니?+’가 방송된 후 만난 5인방의 후끈한 후일담이 오간 가운데, 정준하의 ‘꼬치꼬치’ 인터뷰가 펼쳐졌다고 관심을 모은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의 조찬 현장이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을 통해 웃음 폭탄 크루를 만들어가고 있는 5인방은 앞선 촬영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방송 후 주변의 후끈한 반응을 전했다. ‘슈퍼 봉선’으로 웃음 치트키가 된 신봉선은 사촌 언니가 “옛날에 그렇게 생기지 않았는데”라고 했다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미주는 시청자에게 충격과 공포를 안겨준 사자성어 퀴즈에 대한 반응에 “진짜 과외 쌤 구합니다”라며 공부왕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는가 하면 수도 퀴즈에서는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또한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 크루들이 가장 멋지고 섹시해 보였을 때를 직접 언급하며 찐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이때 하하가 유재석이 가장 멋있을 때를 꼽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러던 중 갑자기 정준하가 유재석을 향해 인터뷰를 진행해 모두를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꼬치꼬치’ 캐묻는 정준하의 모습에 당황한 유재석이 “누구 미션을 받은 거야?”라며 멱살잡이가 펼쳐지기도. 궁금한 건 참지 않는 정준하의 질문은 이를 지켜보던 김태호 PD에게도 향했다고 해 그의 질문은 무엇일지, 어떤 대답을 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 저녁 6시 25분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