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인터뷰②] 윤아 “박정민 만난 건 ‘기적’…소녀시대 건재함 뿌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영화 `기적`의 박정민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은 윤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윤아(임윤아, 32)가 박정민과의 유쾌한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안긴 한편, 그룹 소녀시대 멤버들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윤아는 최근 가진 영화 '기적' 화상 인터뷰에서 박정민의 폭풍 칭찬에 대해 "다 찾아 봤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윤아는 이날 앞선 인터뷰에서 "윤아는 내 마음 속 스타"라며 팬심을 드러낸 상대 배우 박정민에 대해 "기사를 보고 내가 문자를 보냈다. '내 마음 속에 스타?'라고 보내니까 오빠가 '내 마음 속에 스타 윤프로디테'라고 답장이 왔다"고 공개했다.

이어 "정말 좋은 기억이 많은데 오빠도 그렇게 느꼈다고 하니까 기분이 좋다. 다만 오빠가 소녀시대 열혈팬이라고 하는데 윤아 팬인지는 모르겠다"며 "멤버들이 커피차를 보내주면 우리 멤버들 스티커를 자기 휴대폰에 붙이고 '소녀시대 멤버들은 언제 놀러오시니' 그러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오빠는 재치도 있고 위트도 있고 대화의 코드도 잘 맞아서 대화가 끊이질 않았다. 저 또한 박정민 배우와 만난 건 기적이었다"며 "이렇게 말하면 오빠 인터뷰를 너무 베낀 것 같지만, 정말 박정민이 준경이었기 때문에 더 좋았다. 박정민이 준경이라서 라희를 연기하는 임윤아가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박정민과 만난 건 미라클이었다"고 화답했다.

스타투데이

윤아는 데뷔 14년에도 왕성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활약에 뿌듯해했다. 제공|SM엔터테인먼트


윤아는 데뷔 14주년을 맞아 소녀시대 멤버들과 지난 1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됐다. 윤아는 "저희가 그렇게 만나는 게 정말 오랜만이었다. 공식석상에서 소녀시대 얘기를 하고, 방송에서 다 같이 있는 모습을 보니 옛 생각도 많이 나면서 새롭고 좋았다"며 벅찬 감동을 드러냈다.

그는 "주변에서도 많은 분들이 재밌게 봐 주셨다고 얘기하시더라. 요즘에는 소녀시대를 잘 모르는 친구들도 생기는 것 같다. '놀라운 토요일'에 나오는 태연과 '엑시트'에 나온 윤아가 같은 팀이라는 것을 모르는 친구들도 있다고 하더라. 그런 상황에서 이렇게 같이 인사를 드리면서 소녀시대로서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만나 좋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저희가 데뷔 14년이 지났는데,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멤버 한 명 한 명 모두가 다 활동을 계속 잘 하고 있어서 기쁜 마음"이라며 뿌듯해 했다.

윤아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기적'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 하나 생기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 분)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추석 연휴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