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유미세포' 김고은, 최민호 두고 이유비와 삼각관계… 썸기류에 진심 터져 [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김고은이 최민호와 이유비의 삼각관계에 진심세포를 터트렸다.

17일에 방송된 tvN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김유미(김고은)이 채우기(최민호)와 썸기류를 느낀 가운데 사랑세포가 깨어나 진심세포를 폭발 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유미는 야근 후 자신을 기다리는 채우기를 만나기 위해 주차장으로 달려 나갔다. 유미의 세포들은 채우기와의 퇴근 데이트에 설레하며 행복해했다. 하지만 채우기의 차 뒷 자리에는 이루비(이유비)가 앉아 있었다.

이루비는 "완전 계탔다. 일산에서 약속이 있는데 어떻게 가나 했는데 우기오빠가 마침 일산에 간다고 하더라"라며 "나도 모르게 우기오빠라고 불렀다. 앞으로 난 우기오빠라고 부르겠다"라고 말했다.

OSEN

일산으로 가면서 이루비는 얄밉게 학번을 이야기하며 김유미의 나이를 이야기했고 채우기는 "선배 나랑 5살 차이나네요. 나는 4살 차이 나는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게다가 이루비는 채우기와 같은 쇼핑몰에서 약속이 있다고 해 김유미가 먼저 차에서 내렸다. 김유미의 설렘은 짜게 식어버렸다.

김유미의 감성 세포는 "사랑이가 없어서 그런거다. 사랑이가 그립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성 세포는 슬퍼하고 고민에 빠진 감성 세포를 때린 후 피곤 세포를 이용해서 잠들게 만들었다. 하지만 김유미는 이루비에 대한 분노를 보였다. 알고보니 상처 기록 세포가 아직 잠들지 않았던 것. 이성 세포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허기 세포 떄문에 만두를 구워 먹었다.

OSEN

김유미는 만두를 먹다가 이루비의 SNS를 확인했고 루비가 채우기와 치킨을 먹고 있다는 사진을 보고 분노를 터트렸다. 김유미의 명탐정 세포는 두 사람이 새벽 2시까지 만나고 있고 3차는 됐을 거라고 예감했다. 게다가 김유미는 채우기와 이루비가 함께 동침하는 꿈까지 꿨다.

다음 날 김유미는 채우기와 새벽까지 함께 있었다는 이루비의 이야기를 들었고 표정을 관리하지 못했다. 이루비는 "우기오빠랑 꽃축제 가기로 했다"라고 말했고 채우기는 김유미에게 함께 가자고 제안했다. 이에 이루비는 괜한 남과장에게까지 함께 가자고 끌어들였다.

OSEN

남과장은 김유미에게 일요일에 일 때문에 출근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김유미는 진심을 포장해서 이루비가 약속이 있는 토요일에 가자고 제안했다. 이에 남과장은 못 갈 것 같다고 말했고 결국 김유미와 채우기 단 둘이 가게 됐다. 하지만 이루비는 "언니가 불편할 거다"라고 견제하기 시작했다.

그때 김유미의 세포들 중 프라임 세포인 사랑 세포가 3년 간의 혼수상태 끝에 깨어났다. 사랑 세포는 갇혀있던 진심 세포를 터트렸고 결국 김유미는 채우기에게 "그게 뭐가 불편하냐. 둘이 가자"라고 진심을 이야기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유미의 세포들'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