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카드뉴스]2021년 9월 18일 ‘오늘의 운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1년 9월 18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지성리듬의 고조기!!

시원한 바람에 몸을 싣고 있는 것처럼 가볍고 머리도 맑으니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입니다. 특히 지성의 리듬이 고조기이므로 현재 학업 중이라면 최대한 성과를 낼 수 있는 때이기도 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쓸데없는 고집을 피우지 말도록 하세요. 작은 싸움이 큰 싸움으로 번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오늘은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을 통한 만남 정도가 좋겠습니다. 직접 대면하기보다 글로 상대방과 소통할 때 행운이 따릅니다.

재물운은 비교적 평이한 수준입니다. 특별히 돈 때문에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예상에 없던 지출이 생기지 않도록 술자리에서만 조심하면 되겠습니다.

△물고기자리 : 뜻을 굽히지 말고…

오늘은 조금 고집을 부리는 것도 상관 없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강하게 주장할 때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마냥 양보하는 것만이 능사는 아닙니다.

애정운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자신의 마음이 동하지 않는 미팅 자리에는 나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기분 나쁜 경험을 하게 될 뿐입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상대방과 만나 말다툼을 벌이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네요.

재물운은 상승 흐름을 보이는 날입니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세요. 누군가 당신의 행운과 당신이 가진 것을 노리고 있을지 몰라요.

△양자리 : 실리를 추구…

이득이 없다고 생각되는 계획에 너무 무리하게 매달리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당신에게 피해를 주는 친구라고 생각이 된다면 아무리 가까운 친구라고 하더라도 조금은 냉정하게 굴 필요가 있습니다.

연애운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좋은 감정을 지니고 있는 상대방에게 아무리 눈치를 줘도 알아채지 못하니 답답한 형국이라고 할까요. 커플인 경우에도 약간의 권태기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서로를 즐겁게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찾아보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비교적 무난한 날입니다. 다만, 자존심보다 실속을 챙기는 데 집중하세요.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 때문에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 변화무쌍한 하루하루!!

아주 색다른 사람을 만나거나 자신이 진행하던 일의 진로를 변경시키는 등 변화무쌍한 하루가 될 확률이 놓습니다. 조금은 즐긴다는 생각으로 자신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너무 나이가 많은 상대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 차이가 적을 때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상대방과 약간 다툴 수 있기는 하지만 큰 싸움으로 번지는 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재물운은 조금 나쁘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소소하게 움직임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보니 자잘하게 나가는 돈들이 생기게 되네요. 하지만 너무 돈에 연연해하지 말고 자신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면 편할 것 같습니다.

△쌍둥이자리 : 앗, 새롭잖아!!!

그동안 별반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있던 분야에 새롭게 호기심이 생기는 날입니다. 특별하다고 생각되는 일이 연거푸 일어나게 되니 조금은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다른 사람의 소개를 받기 보다는 당신이 직접 찾아낸 사람과 잘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연인을 질투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페이스에 말려들 수 있으니 너무 티내지는 마세요.

재물운은 약간 하강 국면에 있는 날입니다. 수입을 늘리려고 하기 보다 지출을 줄이는 데 힘을 쏟으세요. 돈을 버는 것보다는 쓰지 않는 것이 더 쉬우니까요.

△게자리 : 망신살 조심!!

여럿이 있는 곳보다는 조용한 곳에서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너무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자리에서는 오히려 자존심에 상처를 입거나 잘못하면 망신살이 뻗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과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를 하면 좋습니다. 그저 즐겁게 지내는 것으로 만족할 것이 아니라 서로를 발전시키는 방향으로의 만남을 생각해볼 때 두 사람 사이가 더욱 돈독해집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뿌린 대로 거두는 날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이는 만큼 많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다만 너무 몸을 혹사시키면 건강에 빨간불이 켜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사자자리 : 다툼을 줄여라…

가깝다고 생각하는 몇몇 친구들과 사이가 극도로 안 좋아질 수 있는 날입니다. 특히 잔소리가 심한 처녀자리나 물병자리의 친구들과는 조금 거리를 두는 것이 오히려 속 편합니다.

연애운은 아주 좋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현재 당신의 상대와 더욱 가깝게 되는 계기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 싱글인 분 또한 어떠한 경로를 통해서든 이성과 만나게 될 기회가 생기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무난한 하루가 될 거에요. 수입을 늘리고 싶다면 밖으로 많이 다니세요. 외국어나 외국인을 통해서 지갑 사정이 좋아질 수 있어요. 경품이나 공모전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고요.

△처녀자리 : 긍정적인 경험!!

보통 때보다 많은 책임감을 갖게 되는 날입니다. 일도 많아지고 당신을 바라보는 눈도 많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처럼 책임감 속에 지내는 시간이 당신에게는 긍정적인 경험으로 작용하게 될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미약하지만 삼각 관계의 분위기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승리하게 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싱글인 분의 경우 이상적인 상대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주변의 질투가 기승을 부리니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재물운은 상승하고 있는 중입니다. 큰 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것에 신경을 쓰느라 돈을 쓸 시간이 없는 형국이라고 할까요. 갑작스러운 술자리 유혹만 이겨내시면 됩니다.

△천칭자리 : 고개를 드는 반항심!!

주변 사람들 특히 가족들이나 선배들과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날입니다. 반항심이 고개를 드는데 스스로 잘 다스려야 합니다. 자신의 생각이 무조건 맞는 것은 아닙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뜻밖의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미팅의 상대가 초등학교 동창이라거나 어디에선가 봤던 사람과 소개팅을 하게 되는 식입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실수를 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이 가져온 행운을 자신이 차버릴 수 있겠네요. 자존심 앞세우지 말고, 좋은 기회가 들어온다면 잡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 속이 후련해…

그간 당신을 골치 아프게 하던 문제가 속 시원하게 풀리게 되는 날입니다. 잠도 제대로 못 자고 며칠을 앓아 왔던 일이 풀리게 되니 이제는 두 발을 쭈욱 뻗고 잘 수 있겠네요.

싱글인 분이라면 외모에 조금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무리 좋은 성품을 지니고 있더라도 외모를 모른 척 할 수는 없으니까요.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이 남달라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사랑이 무르 익어가는 계절이라고 보여지네요.

재물운은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그동안 돈 때문에 마음을 졸였다면, 한 방에 해결할 수도 있어요. 들어오는 돈은 있어도 나가는 돈은 없으니, 곳간에 곡식이 쌓이겠네요.

△사수자리 : 나만 나른한가?

이상하게 입맛도 없어지고 몸에서 힘이 빠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약간 우울한 것 같기도 하고 조금은 예민해져 있는 것도 같습니다. 명확하지 않은 혼란스러운 감정 때문에 조금 골치가 아플 수도 있겠네요.

헤어졌던 연인을 다시 만나게 될 확률이 있는 때네요. 하지만 한 번 헤어졌던 사람과는 다시 만나더라도 또 헤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되도록 미련을 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감상적인 기분에 너무 좌우되지 마세요.

재물운은 점차 좋아지고 있습니다. 모든 일이 당신이 계획한 대로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당신의 통장에 차곡 차곡 재물이 쌓이는 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염소자리 : 배신에 주의…

당신이 가지고 있던 믿음에 균열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상대방을 무작정 믿고 있기 보다는 평상시에 그 사람에 대한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은 하향점을 찍고 있다고 보여지네요. 만약에 이별을 할 수밖에 없다면 쿨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는 것이 낫습니다. 현재의 사랑이 전부는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두는 것이 좋겠군요.

재물운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닙니다. 돈이 부족하다고 해서, 누군가에게 빌려서 해결하지 마세요. 씀씀이를 줄여서라도 현재 가지고 있는 돈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