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내가 누구에요"..'원더우먼' 이하늬, 불량 검사→재벌가 며느리됐다(ft.김남길진선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원 더 우먼' 이하늬가 불량 검사에서 재벌가 며느리로 인생이 바뀌었다.

17일 오후 첫 방송된 SBS '원 더 우먼'(이하 '원더우먼')에서는 나이트클럽을 운영 중인 조직 폭력배로부터 뇌물을 받는 조연주(이하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원더우먼' 조연주는 해당 나이트클럽을 접수하러 온 또 다른 조직 폭력배를 무기도 없이 맨 몸으로 제압했다. 이후 다음 날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출근한 조연주는 안유준(이원근 분)을 만나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던 중, 전날 본인 관할 지역이 아닌 다른 곳에서 뇌물을 받았다는 사실을 들켰다.

OSEN

조연주와 똑같이 생긴 재벌가 며느리 강미나(이하늬 분)는 아침부터 시어머니인 서명원(나영희 분)에게 구박을 받았다. 급기야 뺨까지 맞기도. 서명원은 "첩 딸이면 첩 딸답게 굴어"라며 강미나를 몰아붙였다. 또한 서명원은 딸 한성혜(진서연 분)에게 "인간 다 똑같아. 안 밟으면 기어 오른다"며 독한 면모를 드러냈다.

'원더우먼' 강미나를 구박하는 건 서명원이 다가 아니었다. 첫째 며느리 허재희(조연희 분)와 한성미(송승하 분)도 강미나의 남편인 한성운(송원석 분)의 불륜 찌라시를 언급하며 강미나를 들쑤셨다.

심지어 서명원은 강미나가 밥 먹을 때 깨작거리는 게 보기 싫어서 겸상도 하지 않겠다고. 서명원은 "죽지 않을 만큼만 먹어라. 이 집에서 죽어서 나가는 것도 재수가 없으니까"라며 강미나를 끝까지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다. 한영식(전국환 분)을 향해 "저렇게 지저분한 집이랑 사돈을 맺어서. 당신말 듣고 사돈을 맺은 내가 바보다"라고 말할 정도.

OSEN

'원더우먼' 한성운과 불륜 관계인 박소이(박정화 분) 두 사람은 집 앞에서 진한 키스를 나눴고, 강미나는 이를 목격했다. 이에 한성운은 깜짝 놀라면서도 "왜 또 그러고 서있어. 소이 놀라잖아"라며 되레 화를 냈다.

강미나는 "이번 찌라시는 누구 작품이냐"고 물었고, 박소이는 "관음증도 아니고. 소리도 안 내고 보고 있는 거 쫌 아니지 않냐"라며 강미나 앞에서 떳떳한 태도로 일관했다. 강미나는 "창피라는 걸 모르나"라며 한성운과 박소이의 관계를 불편해하기도 했지만, 한성운은 "당신은 감정이라는 게 있긴 해? 난 가끔 당신 보면 소름이 돋아"라며 독설을 쏟아냈다.

'원더우먼' 조연주와 강미나는 한주 그룹이 후원하는 갤러리 경매장에 동시에 도착했다. 조연주는 "아니 뭐야? 어떻게 저렇게 나랑 똑같이 생겼지?"라며 자신과 똑같이 생긴 강미나를 보고 깜짝 놀랐다.

그러던 중 조연주는 쫓고 있던 이봉식을 발견해 뒤를 밟았다. 하지만 조연주는 이봉식을 놓쳤고, 호텔 지하주차장에서 의문의 사람으로부터 교통사고를 당했다. 같은 시각, 강미나 가족은 전용기 추락으로 모두 사망.

이후 한주그룹 가족들은 조연주를 강미나로 착각, 병원 VIP 병동으로 이동시켰고 조연주는 눈 뜨자마자 자신의 뺨을 때리려는 서명원의 팔을 막았다. 그러면서 조연주는 "내가 돌았나? 내가 왜 그러지? 내가 누구에요?"라며 강미나와 역할이 바뀌었음을 암시했다.

OSEN

'원더우먼' 방송 말미 에필로그에서는 김남길과 진선규가 깜짝 등장했다. 김남길은 이하늬와 함께 출연했던 '열혈사제' 캐릭터로, 진선규는 영화 '극한직업' 속 역할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한편 SBS '원 더 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 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체인지 돼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SBS '원 더 우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