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박명수♥한수민, 이별·재회만 14번…"결혼 위해 가출, 꿈도 포기"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박명수 한수민 부부, '연중라이브'가 선정한 '역경을 극복한 스타 부부' 13위]

머니투데이

개그맨 박명수, 그의 아내 피부과 의사 한수민/사진=한수민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맨 박명수 한수민 부부가 '역경을 극복한 스타 부부'에 이름을 올렸다.

17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연중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는 '역경을 극복한 스타 부부' 명단이 공개됐다.

박명수 한수민 부부는 13위에 이름을 올렸다.

박명수 한수민 부부는 2년 열애 끝에 2008년 결혼식을 올렸다.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은 고려대 의과대학 출신의 피부과 의사로, 결혼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박명수와 교제 당시 한수민은 미국에서 의사 생활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에 있었고, 한수민의 부모님은 딸이 꿈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 박명수와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이에 두 사람은 만남과 헤어짐의 과정을 무려 14번이나 겪어야만 했다.

박명수는 과거 인터뷰에서 "그때 진짜 괴로웠다. 결혼까지 생각하고 교제를 했는데, 잘 안 되고 헤어져야 하는 상황이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나 집안의 격렬한 반대도 두 사람의 사랑을 갈라놓을 순 없었다.

박명수는 아내가 자신을 위해 꿈을 포기했다고 밝혔고, 한수민은 이같은 과거 자신의 결정에 대해 "이 사람과 사는 게 더 행복할 것 같았다"고 고백했다.

한수민은 극심한 집안 반대에 가출까지 감행했고, 박명수의 집에서 지내기도 했다. 다행히도 두 사람은 집안의 반대를 극복하고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에 성공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