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SNL 코리아', 이번에는 제시…'D.P' 패러디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NL 코리아’가 오는 18일 추석 특집으로 꾸며진 3회, 호스트 제시와 함께 유쾌한 웃음을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먼저 ‘SNL 코리아’에 완벽히 녹아든 ‘SNL 착붙’ 호스트 제시는 오프닝 공연은 물론 다양한 코너 속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코너 ‘백설공주와 다섯난장이’에서는 팜므파탈 백설공주로 변신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을 패러디한 ‘보건교사 호현주’에서는 반전 매력을 지닌 보건 교사로 분해 특유의 호쾌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낼 것이다.

매일경제

’SNL 코리아‘ 제시가 호스트로 등장한다.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SNL 코리아’와 만난 제시는 더 세고, 화끈해진 유머와 고삐 풀린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릴 예정이다.

이어 3회에는 최근 뜨거운 화제를 모은 작품들을 발 빠르게 패러디한 코너로 시청자들의 웃음 갈증을 해소시킬 것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D.P.’를 패러디한 코너에서는 김민교와 김상협이 각각 정해인과 구교환 역을 연기, 공감 포인트들을 캐치해내며 웃픈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지난주 하지원의 ‘웃참 챌린지’라는 명장면을 탄생시킨 정상훈의 ‘기가후니’ 캐릭터가 이번에는 AI 인턴으로 변신하여 제시와 함께 포복절도 케미를 선사하고, 한 주간의 이슈를 다루는 ‘위켄드 업데이트’도 한층 강력한 웃음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번 회에는 트로트 가수 박군,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등이 절묘한 캐스팅으로 깜짝 등장하며 신박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추석 특집다운 풍성한 재미를 예고한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