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아리모아, 국산3D 애니 '치치핑핑' 봉제인형 라이선스 상품제작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하연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국제뉴스) 조하연 기자 = 글로벌 3D애니메이션 치치핑핑의 제작사 ㈜아리모아가 봉제인형 전문기업 ㈜이젠크리에이션과 라이선스 상품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아리모아는 이번 봉제인형 출시를 통해 치치핑핑 캐릭터 상품사업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제작상품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독캣, 생큼, 사요, 드래콩 총 4종의 봉제인형이며, 더불어 재미요소를 더한 착용형태의 체험인형이 함께 제작될 예정이다. 올해 말 중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착수한 상태이다.

아리모아는 이미 유명업체들과 46종의 상품계약을 체결하여 치치핑핑 KF94마스크, 어린이밴드, 치약, 콧물흡입기를 포함, 어린이 생활용품으로 도시락, 식판, 도시락 가방, 수저 케이스 세트, 보온.보냉 가방 등을 올 6월에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구명조끼, 편광 선글라스, 구급함, 칫솔, 컵라면, 비누, 마스크패치 등 다양한 상품들도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지난 8월 어린이 화장품 전문기업 ㈜엔비베베와 라이선스계약을 체결하고 10월 중 버블샤워, 워시패드, 어린이 네일 스티커 등 어린이 바디용품 3종의 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치치핑핑은 세계탐험대회 황금 지구본을 얻기 위해 치치와 핑핑 그리고 친구들이 판타지 세계를 여행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판타지 어드벤처 3D애니메이션이다.

아리모아의 애니매이션사업부 강영수 부장은 "지금까지 어린이 생활용품 중심의 상품을 선보였는데 앞으로는 완구, 교육, 출판 등의 장르로 새로운 상품을 기획 중이며, 올 하반기에는 라이브커머스로 고객과 소통할 준비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