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와의 인터뷰

블랙핑크 리사 "'LALISA', 나와 팬들 향한 메시지"(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혜연 기자]


헤럴드경제


오늘(17일) 오후 1시 글로벌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 웹진을 통해 신곡 ‘LALISA’로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블랙핑크 리사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앨범 ‘LALISA’는 예약 판매 기간에만 80만 장을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된 지 24시간 동안 7360만 뷰를 기록하며 솔로 아티스트 세계 최고 기록을 경신하였다. 리사는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를 통해 첫 솔로 데뷔 소식을 들었을 때의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하여 웃음을 자아냈으며, 블랙핑크 데뷔 앨범부터 리사의 솔로 앨범까지 함께한 ‘테디’ 프로듀서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이어 ’’LALISA'는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쳐요. 이건 제 앨범 콘셉트일 뿐만 아니라, 저에게 그리고 동시에 팬들을 향한 메시지이기도 해요. “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과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러냈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증한 글로벌한 영향력에 대해 감사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전했다. 한편,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의 진솔한 인터뷰와 콘텐츠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롤링스톤 코리아와 솔로 활동으로 당당한 자신감과 에너지를 전하는 아티스트 리사가 함께 한 더 많은 이야기는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