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심수봉 콘서트·슈퍼맘→브라이드X클럽' 한자리에 모아본 '추석 특집 방송'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한가위에만 볼 수 있는 특집 프로그램들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민족 대명절 추석에는 어떤 프로그램들이 시청자들을 찾아갈까. 파일럿 예능부터 첫 방송을 앞둔 프로그램까지 엑스포츠뉴스가 한자리에 모아봤다.

■KBS

#2TV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심수봉' 9월 19일(일) 오후 8시

세대를 관통하는 국민가수 심수봉이 '사랑-희망-꿈'이라는 키워드로 전하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 특히 본 공연은 위기의 순간마다 다시 일어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음악으로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한가위 희망 선물 같은 공연이 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TV 추석특집 '슈퍼맘이 돌아왔다' 9월 19일(일) 오후 10시 30분

'슈퍼맨'이 더 이상 아빠만을 일컫는 말이 아닌, 육아를 함께 하는 모든 부모를 뜻하게 된 사회적 인식 변화에 따른 새 기획. 1탄 소유진 출연

#1TV 3부작 추석다큐 '한 번쯤 멈출 수밖에' (9월 20일(월)~22일(수) 오전 9시 40분)

이선희가 절친 길동무와 함께 떠나는 감성여행으로 노래와 함께 길목의 풍경을 담아낸다.

#1TV 추석특집 '옛날 TV 그땐 그랬지' (1부-9월 20일(월) 오전 10시 35분, 2부-9월 21일(화) 오전 10시 35분)

영상 자료의 보고 KBS디지털아카이브에서 끌어올린 특급 시간여행. 과거가 새로운 생명력을 얻어 현재로 부활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TV 추석예능 '이거 알아?' (1부-9월 20일(월) 오후 6시, 2부-9월 21일(화) 오후 6시 40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총출동해 잡학 다식한 지식을 소개해주는 예능형 지식정보 프로그램. 전현무 김종민 이진호 김재환 출연.

#2TV 추석예능 '전설의 배우들' (1부-9월 20일(월) 오후 7시 20분, 2부 9월 22일(수) 오후 10시 40분)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우리 주변의 전설을 흥미진진하게 들려준다. 이유리 한고은 이재용 윤현민 등 출연.

#2TV 추석특집 '펫 비타민' (1부-9월 21일(화) 오후 5시 30분, 2부-9월 22일(수) 오후 5시 20분)

반려동물 1000만, 1500만 반려인구 시대, 새로운 가족으로 자리잡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한 공존을 꿈꾸는 건강 버라이어티.

■SBS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추석특집 '골프 혈전 편먹고 공치리 with 동상이몽' (1부-9월 18일(토) 오후 6시, 2부 9월 22일(수) 오후 5시 50분)

‘골프 혈전, 편먹고 공치리’가 2부작 추석 특집으로 ‘동상이몽'을 통해 '진짜 내 편' 부부로 눈길을 끈 연예계 대표 부부 소이현-인교진 부부와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출격해 달달함 한도를 초과한 라운딩 현장을 공개한다. 인소 부부는 유현주 프로, 이승기와 강장 부부는 이경규, 이승엽과 각각 팀을 이뤄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추석특집 '펜트하우스-540일간의 이야기' 9월 18일(토) 오후 8시 55분

'펜트하우스'의 주요 배우들을 비롯해 펜트 키즈들이 총출동한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첫 대본 리딩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펜트하우스'와 함께 한 540일 동안의 다양한 이야기를 배우들의 시선으로 솔직 담백하게 풀어나간다.

#추석특집 '생활의 달인' 9월 20일(월) 오후 6시 30분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이색달인들이 총집합한다. 또한 한가위를 맞아 한 끗 차이로 아쉬운 패배를 보았던 팔씨름 달인들의 새로운 왕좌 대결도 펼친다. 2021년 암산 왕중왕전과 미국의 가위 패션 달인, 이탈리아 와인잔 달인 등 다시 보고 싶은 해외 달인들의 근황도 전한다.

#추석특집 '순간포착 청백전' 21일(화) 오후 6시 30분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MC 임성훈, 박소현의 일상을 보여준다. 특히, 이종격투기를 하는 임성훈, 스트레칭을 하는 박소현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MC들의 삶을 순간 포착할 예정이다. 또한 ‘건강하면 내가 최고다’ 코너에서는 건강 최고 라이벌이 출연해 청백으로 우열을 가리는 특별한 재미도 선사한다.

■MBC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예능 '극한데뷔 야생돌' 9월 17일(금)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다른 신선하고 파격적인 포맷으로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은 가능성까지 데뷔를 향한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매력을 뽐낸다.

#창사 60주년 새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 9월 17일(금) 오후 10시 첫 방송.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남궁민 박하선 출연.

#추석예능 '강변가요제:레전드' 9월 21일(화) 오후 2시 10분

1979년 제1회 강변가요제 금상 수상팀인 홍삼 트리오를 비롯해 박미경, 티삼스, 이상은, 이상우, 박선주, 육각수등 강변가요제가 배출한 대표 뮤지션 7팀과 딕펑스, 라붐, 라포엠, 손승연, 이소정, 정엽, 존 박 등 후배 뮤지션들이 출연해 세대와 장르의 한계를 넘어선 음악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석예능 '더 마스크드 탤런트' 9월 21일(화), 22일(수) 오후 5시 20분

전 국민 누구나 복면 가수에 도전할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 김성주 김연우 쌈디 제시 이석훈 출연.

#추석예능 '호적 메이트' 9월 21일(화), 22일(수) 오후 7시 30분

태어나보니 호적 메이트가 된 다른 듯 닮은 본격 남의 집 형제자매 탐구 프로젝트. 이경규 김정은 딘딘 츄 허재 허웅 허훈 이지훈 출연.

#추석특집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홀로그램 콘서트 [Re:present]' 9월 22일(수) 밤 12시 10분

실존 혹은 가상인물을 디지털화하는 기술인 '디지털휴먼' 기술과 '홀로그램' 기술을 활용, 봄여름가을겨울의 보컬 김종진과 드러머 고(故) 전태관, 고(故) 김현식이 함께 꾸미는 콘서트.

■EBS

#특집 다큐 '나는 조선의 왕, 단종입니다' 9월 19일(일) 낮 12시 30분 방송.

'나는 조선의 왕, 단종입니다'는 단종이 살았던 17년 동안의 행적을 따라가며, 그동안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던 단종의 삶의 궤적을 재조명한다.

■JTBC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교양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 9월 19일(일) 오후 6시 40분 첫 방송.

각 분야 전문가들이 인생 설계를 돕는 ‘인생지기’로 출연해 세대별 관심 주제에 대해 강연하고 이야기를 나눈다. 첫 번째 인생수업에는 애니메이션 감독 에릭 오가 인생지기로 참여한다.

#추석예능 '브라이드X클럽' 9월 22일(수) 오후 10시 첫 방송. 박하선, 박해미, 이금희, 김나영, 이현이, 장예원 출연

결혼이라는 문턱 앞에서 다양한 이유로 고민하는 예비 신부들이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TV조선

#신규예능 '달 뜨는 소리' 9월 20일(월) 오후 10시

미스트롯2' 주역들과 다양한 장르의 국가대표급 아티스트가 만나, 고품격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는 새로운 음악쇼.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별사랑 강혜연 마리아 황우림과 빅마마 김완선 김수희 노브레인 두번째달 상자루 출연.

사진 = KBS, SBS, MBC,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