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이찬원, 한가위 풍성하게 채운다..'더 트롯쇼' 화려한 라인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SBS FiL ‘더 트롯쇼’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20~22일, 3일간 화려한 라인업으로 꾸며진 트롯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한가위를 맞이해 트롯 대세들이 출격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하며, 20~22일 3일간 한가위 특집 1, 2, 3탄으로 꾸며진다. 추석을 맞이해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트롯 가수들부터 행복한 기운 물씬 풍길 트롯 가수들의 명절 인사까지 기다리고 있다.

20일, 한가위 특집 1탄은 한가위 전야제로 이찬원, 진성, 풍금, 조명섭, 신미래, 김다현, 김태연, 안성훈, 박성연, 김의영, 은가은이 무대를 꾸민다. 특히, 여심 저격 트롯가수 이찬원은 ‘더 트롯쇼’ 첫 출연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1일, 추석 당일 방송되는 한가위 특집 2탄은 조명섭과 함께하는 트롯 BEST 20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지금까지 트롯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스테이지만 모아 마련된 무대로 장민호, 이찬원, 박군, 김희재, 송가인, 정동원, 설운도, 마리아, 조명섭, 장송호, 임서원, 박서진, 재하, 오유진, 정윤희, 황우림, 김중연, 임서원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연휴 마지막 날인 22일은 한가위 특집 3탄으로, 트롯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설레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임서원이 소개하는 ‘안방 1열 집콕 트롯 콘서트’에 출연하는 트롯 가수는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더블레스, 신승태, 안성준, 재하, 김희재, 나상도, 한강, 강문경, 박군이다.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트롯 가수들의 멋진 무대로 아쉬운 추석 마지막 연휴를 마무리 짓는다.

넉넉한 한가위 분위기를 한껏 띄워줄 ‘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은 20일(월)~22일(수) 밤 9시 SBS FiL과 SBS M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