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차세대 디벨로퍼 1기 입학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부동산개발협회 김승배 회장(피데스개발 대표)이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라움에서 열린 '차세대 디벨로퍼 프로그램'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 '차세대 디벨로퍼 프로그램' 제1기 입학식을 지난 16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차세대 디벨로퍼 프로그램(KODA-ARPY은 초기 디벨로퍼들을 대상으로 협회의 교육 인프라를 활용해 부동산 개발 분야의 전문지식을 나누고 인적네트워크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개설됐다.

본 과정은 이날 입학식을 시작으로 총 12주간 부동산개발·도시계획·프롭테크·인문사회학·금융경제학 등 학문 탐구와 현장학습 및 과제발표 등 전문적인 실무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입학식에는 김승배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회장을 비롯해 김병석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수석부회장(㈜알비디케이 회장), 김현수 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 회장(단국대 도시계획부동산학부 교수), 백진 서울대 건축학과 교수, ARPY제1기 원우 33명 등이 참석하였다.

김승배 회장은 입학식 환영사에서 “디벨로퍼의 역할과 책임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시되고 있다"며 "끊임없는 전문지식 함양과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해 미래의 혁신적인 도시공간을 창조해 나아갈 차세대 리더를 육성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근거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우리나라 부동산개발업체를 대표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