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신과함께' 박하선 "♥류수영과 열애설 후 2년, 작품 섭외 없었다"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박하선이 플라잉 요가 자격증 취득의 독특한 이유를 밝힌다.

17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진선미 연출)에서는 4MC와 게스트 박하선이 미래의 계획과 육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자리에서 플라잉 요가 국제 자격증을 보유한 박하선은 특별한 이유를 공개했다. 박하선은 “(류수영과) 열애설 이후 2년간 작품 섭외가 없었다”면서 “나중에 일이 없더라도 미래를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며 취득 이유를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하선은 ‘플라잉 요가 전도사’로 변신해 4MC에게 열렬히 플라잉 요가를 홍보했다. 이용진이 “노후 대비를 얼마나 하신 거예요?’라고 묻자, 박하선은 “유서 써 놨어요”라고 깜짝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박하선은 “내 휴대폰에는 항상 유서가 있다”고 말하면서 그 이유를 밝혔고, 4MC는 처음에는 화들짝 놀라더니 고개를 끄덕이며 “대단하다”고 감탄했다고 해 무슨 이유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박하선은 ‘플라잉 요가 전도사’에 이어 ‘출산 전도사’로도 변신했다. 그는 “20대 때 불면증을 달고 살았는데 이제는 12시면 잠든다”며 불면증으로 고민하는 동료들에게 애를 낳으라고 조언해준다고 말했다. 불면증이 있다는 성시경은 “내가 어떻게 냫냐”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박하선과 신동엽, 이용진의 부모 공감 토크가 이어지는 가운데, 말하는 족족 직구를 던지는 박하선에게 이용진이 “실수 많은 스타일이시네”라고 반응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17일 오후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최강창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