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UECL 라인업] 'SON 대신 힐' 토트넘, 렌전 명단 공개...은돔벨레 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손흥민이 부상으로 결장한 가운데 브리안 힐이 대신 선발로 나선다. 탕귀 은돔벨레도 오랜만에 출전한다.

토트넘은 17일 오전 1시 45분(한국시간) 프랑스 렌에 위치한 로아존 파크에서 스타드 렌과 2021-22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컨퍼런스리그(UECL) G조 1차전을 치른다. 토트넘은 스타드 렌, 비테세(네덜란드), 무라(슬로베니아)와 한 조에 속했다.

UECL은 올 시즌 새롭게 출범하는 대회다. UEFA 챔피언스리그, UEFA 유로파리그의 하위 대회로 조별리그에서는 총 32개팀이 4개팀 8개조로 나뉘어 토너먼트 진출을 위한 경쟁을 펼친다. 각 조 1위는 16강에 직행하게 되며 각 조 2위 8개 팀은 UEFA 유로파리그 조 3위 팀들과 플레이오프를 거쳐 16강에 오른다.

토트넘은 지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7위를 기록하며 UECL 출전권을 얻었다. 그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 UEFA 유로파리그 등에 진출했기에 자존심 상할 법도 하다. 하지만 오랜 기간 무관에 그치고 있는 만큼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다면 나름의 성과를 얻는 셈이다.

첫 경기에 임하는 토트넘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앞서 손흥민은 9월 A매치 기간 중 부상을 당해 이번 원정에서 제외됐다. 토트넘은 케인, 베르바인, 모우라, 힐, 은돔벨레, 스킵, 데이비스, 로든, 탕강가, 도허티, 골리니를 선발로 내세운다.

대기 명단에는 요리스, 오스틴, 오몰레, 월콧, 레길론, 에메르송, 호이비에르, 윙크스, 존, 알리, 스칼렛, 마르칸다이가 포함됐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