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리비크, 가을 맞이 ‘9월 고객 감사제’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리비크, 가을 맞이 9월 고객 감사제 실시. 사진=브이앤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리비크(REVIQUE)가 가을 맞이 고객 감사제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제에서 리비크는 브루시카 크림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브루시카 크림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실생활에서 얼굴 윤곽 관리를 돕는 ‘브이 듀얼핏 밴드’는 10% 할인된 가격에 무료로 배송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브루시카 크림은 빠른 진정과 촉촉한 보습이 특징으로 요즘 같이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관리에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게 스며드는 흡수력은 물론, 저자극 테스트에서 자극도 0.00을 판정 받아 초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리비크 브이 듀얼핏 밴드는 기술·디자인 특허를 받은 리프팅 밴드로 턱만 감싸는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목부터 턱까지 얼굴라인을 견고하게 감싸준다. 유아용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이중체결과 4중 벨크로로 얼굴 사이즈에 맞게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턱 살 처짐과 얼굴 윤곽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며 성형외과 등 병원에서도 접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루 15분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리프팅과 매끄러운 얼굴선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리비크 관계자는 “이번 고객 감사제는 그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가을철 홈케어에 필요한 제품들을 위주로 구성했다”며 “환절기 무너진 피부와 신체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삼아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일상의 활력과 생기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