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메트로 트래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웨딩 쇼케이스' 개최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 트래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웨딩 쇼케이스' 개최 外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몰 웨딩 명소로 알려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오는 26일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웨딩 전문 디렉팅 업체 에이플랜 모먼츠와 함께하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특별한 스몰 웨딩, 프라이빗한 호텔 웨딩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My Own Wedding (나만의 결혼식)' 콘셉트로 진행된다.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특별히 방문객들은 영화 속 로맨틱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테라스 194의 프라이빗한 루프탑 웨딩을 직접 둘러볼 수 있으며, 호텔 웨딩 전문 지배인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맞춤형 소규모 웨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당일 계약자에게는 커플용 베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웨딩 쇼케이스 기간 내 계약 시 건배제의용 스파클링 와인 1병, 허니문 객실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웨딩 데코레이션 크레딧 지원 (20만원 상당) 등 특별한 웨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메뉴 2인 무료 시식, 클럽 메리어트 회원권 (바우처 제외),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예식 당일 프리미어 객실 1박 무료 제공 혜택을 포함한 웨딩 패키지도 선보인다.

웨딩 최소 보증 인원은 50명이며, 웨딩 메뉴 가격은 1인 8만원 (세금포함) 부터이다. 웨딩 쇼케이스는 9월 26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웨딩 쇼케이스를 통한 계약 가능 기간은 2021년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혜택 적용 기간은 2022년 12월 31일까지이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2층 모모카페 레스토랑과 3층 연회장, 19층 테라스194에서의 루프탑 웨딩까지 장소마다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호텔19층에 위치한 테라스194는 하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N 서울 타워와 서울의 상징 숭례문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도심 속 가든 웨딩을 꿈꾸는 신랑 신부에게 낭만과 감동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 동양의 알프스, 영남알프스에서 즐기는 '울주 나인피크 트레일 대회' 개최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년 대회도 열릴 만큼 주목을 받는 레포츠 '트레일 러닝'은 말 그대로 포장되지 않은 자연의 길을 뛰는 아웃도어 스포츠를 말한다. 트레일러닝은 유럽에서 처음 시작해 미국과 유럽에서 완전한 스포츠로 자리 잡아 여러 대회가 열리는 등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스포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울주군 영남알프스에서 국내 대표적인 트레일 러닝 대회인 '울주 나인피크 트레일 대회 (HighTrail NINE PEAKS ULJU)'가 오는 10월 29일부터 2박 3일간 개최된다. 2020년에는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을 준수하면서 일반 시민과 동호인 등 660여 명이 대회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는 규모가 더 커져 트레일 러닝을 처음 접하는 일반인이나 초보자, 반려견이 함께 하는 대회 종목도 준비했다. 전문 트레이너와 동행하는 1 PEAK 등정 체험, 반려견과 함께 하는 프리독 챌린지(Free Dog Challenge), 3박 4일 캠핑하며 9봉을 등정하는 스테이지 레이스(Stage Race) 등이다.

1PEAK 체험은 영남알프스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찾는 간월산을 오르는 코스라 세미 트레킹 정도로 가볍게 접근할 수 있다. 간월산 정산으로 오르는 길에는 가을에 절정을 이루는 억새 평원이 펼쳐져 있어 영남알프스를 찾는 일반 관광객도 손쉽게 도전할 만하다. 대회 기간 전후로 영남알프스와 울주를 여행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여행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 가을 서프라이즈 특가 선봬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는 아무런 준비 과정 없이도 가을 그대로의 자연과 완전히 하나 되어 쉴 수 있는 서프라이즈 특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서프라이즈 특가는 객실 1박과 조식, 블루캐니언, 관광 곤돌라와 특전으로 근처 유명 관광지인 허브나라농원 입장권을 포함한 이번 서프라이즈 특가는 오는 24일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콘도 투숙 시에는 무려 스위트 30평형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제공한다.

블루캐니언 워터파크는 가을 야외 스파에서 반신욕을 하기 좋다. 시원한 가을바람을 쐬며 따뜻한 물에 몸을 담가내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단풍으로 물든 가을 숲을 바라보며 '숲멍'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만약 이른 오전 포레스트 파크 산책을 하고 싶다면, 관광 곤돌라를 타고 JTBC '비긴 어게인' 평창 편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다.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씨에 좋은 음악과 함께 소중한 이들과 손을 맞잡고 몽블랑 정상의 잔디광장을 거닐어 보자. 날이 좋으면 저 멀리 강릉 바다까지 볼 수 있어 강원도 평창을 구석구석 찾아볼 수 있다.

지나가는 가을을 온전히 담아내는 여행,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로 이번 가을 특별한 서프라이즈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