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한일 합작 11인조 보이그룹' 니크, 韓 멤버 6인 티저 이미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11인조 보이그룹 니크(NIK)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6일 니크 공식 SNS를 통해 한국 멤버 건민, 현수, 박하, 고건, 윤솔, 태훈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에서는 시크한 눈빛의 건민과 현수, 태훈, 긴 장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박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고건, 만화를 찢고 나온 것만 같은 비주얼의 윤솔까지 6인 6색 매력으로 글로벌 팬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오디션 프로그램 G-EGG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한 건민은 팀의 맏형이자 리더를 맡았다. G-EGG 최종 2위인 현수는 2019년 연습생 신분으로 출연한 Mnet ‘프로듀스 X 101’ 포지션 평가에서 댄스 포지션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멤버 박하와 고건은 각각 G-EGG에서 최종 4위와 7위를 차지했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인도, 홍콩 등 글로벌 국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보이그룹 ‘루첸트’의 멤버로 활약했다. 강력한 퍼포먼스가 주 특기인 윤솔은 현수와 함께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고 BTS, 핫샷 등 유명 아이돌그룹의 백업 댄서로 활동했다.

마지막 멤버 태훈은 일본에서 진행한 팬미팅 ‘니크 스타팅 오버-01’을 통해 니크의 정식 멤버로 발탁됐으며 2014년부터 보이그룹 코드 브이(CODE-V), 아이디어의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다. 태훈은 뛰어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등 싱어송라이팅 능력까지 갖추고 있어 팀의 음악적 성장을 이끄는 핵심 멤버로 활약할 예정이다.

니크는 전날 공개된 일본 멤버 류타, 후미야, 타이치, 료, 히나타에 이어 다양한 활동 경력을 갖춘 한국 멤버 건민, 현수, 박하, 고건, 윤솔, 태훈까지 11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멤버 전원이 한일 양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실력을 인정받은 니크가 하반기 보이그룹 대전에 합류해 활약할 수 있을지 기대와 관심이 모인다.

니크는 오는 27일 데뷔 음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