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윤소희 '팽' 왓챠·유튜브 동시 공개… 10월 7일 최초 방송(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의 새 드라마 '팽'이 오는 10월 7일 왓챠와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의 동시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플레이리스트 목금드라마 '팽'은 갇혀 살던 20대와 달리 제2회차 인생을 새롭게 시작하려는 고사리(윤소희)에게 네 명의 남자가 등장, 오는 남자 안 막고 가는 남자 팽하는 서른살의 불나방 로맨스 드라마. 30대 청춘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윤소희, 최원명, 주우재, 이승일, 김현진이 '플레이리스트 드라마'의 새로운 도전에 합류했다.

플레이리스트는 오늘(16일) 고사리의 인생 2회차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터닝 포인트를 예고한 고사리. 여기에 "눈 팽팽 굴리며 살자, 잘생긴 놈은 불시에 나타나니까!"라는 카피가 반짝이는 눈빛으로 주위를 둘러보는 그녀 앞에 나타날 네 명의 남자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실 고사리의 20대 인생에 남자라곤 가족처럼 지낸 '남사친' 하나, 10년 가까이 만났지만 인생에서 없던 일로 하고 싶은 '엑스' 하나가 끝이었다. 적당한 성공과 적당한 젊음, 딱 그즈음에서 멋지게 빛나는 어른을 꿈꿨지만, 30대가 돼서도 현실은 뭐 하나 제대로 가진 것 없는 서린이(서른+어린이)일 뿐.

그런 그녀 앞에 각기 다른 매력의 '잘생긴 놈'이 넷이나 나타나면서, 잠자고 있던 연애 세포가 깨어난다. 인생 2회차만큼은 불나방처럼 살기로 결심한 고사리의 인생이 어떻게 뒤바뀔지 궁금해진다.

'팽' 제작진은 "윤소희가 한층 깊어진 연기 내공으로 감정의 소용돌이를 겪고 있는 고사리의 이야기를 다채롭게 그려냈다. 그녀가 아닌 다른 배우는 생각할 수 없었다"라고 전하며, "불나방 고사리와 개성 넘치는 남자 4인의 각기 다른 매력을 더해,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인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팽'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팽'은 오는 10월 7일 목요일 오후 7시 왓챠와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