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조정석→전미도, '슬의생2' 99즈 종영소감 "행복했던 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슬기로운 의사생활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백승훈 인턴 기자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99즈 조정석,유연석,정경호,김대명,전미도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극 중 이익준 역을 맡아 연기부터 보컬 실력까지 다재다능함을 또 한 번 입증한 조정석은 "시즌제를 이어오며 같은 작품, 같은 캐릭터로 또 한 번 작별 인사를 드린다는 게 감회가 새롭고 또 아쉬운 마음이 더 큰 것 같다"며 "많은 분들에게도 저희 드라마가 편안하게 추억될 수 있는 작품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안정원 역의 유연석은 "정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던 것 같다. 저희 드라마, 그리고 정원이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신원호 감독님, 이우정 작가님을 비롯해서 모든 스태프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했다.

또 "우리 '미도와 파라솔' 멤버들도 너무나 감사하다. 함께 연주하고 연기하는 시간이 모두 행복이었고, 배움이었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가족들과 함께 했던 지난 2년은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다. 헤어진 모습 그대로 다시 만났으면 한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까칠한 듯 보이지만 사실 누구보다 다정한 매력남 김준완 역을 연기한 정경호는 "변환점이 됐던 작품이고 역할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99즈와 함께 연기했던 것이 저한테는 영광이고, 너무 행복한 기억이다"라며 시즌2 종영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내비쳤다.

곰곰 커플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한 양석형 역의 김대명은 "저에게 있어 선물 같은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 선물 같은 시간을 만들어주신 신원호 감독님, 선물 같은 삶을 만들어주신 이우정 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소회를 남기며 진한 감동을 전달했다.

마지막으로 99즈의 정신적 지주 채송화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전미도는 "함께한 지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신원호 감독님, 이우정 작가님, 그리고 모든 스태프분들과 99즈 친구들, 율제병원 식구들과 함께 해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끈끈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채송화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배우가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을 받은 것 같다. 채송화로 살면서 하루하루 행복했다. 우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식구들과 또 만날 날이 오길 기대하겠다"라며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ownberr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