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NS홈쇼핑, 경기도주식회사와 업무협약 체결...착한소비 이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회적가치생산품 발굴과 중소기업 판로지원



헤럴드경제

조항목(오른쪽) NS홈쇼핑 대표이사와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이석훈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S홈쇼핑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NS홈쇼핑은 경기도주식회사와 ‘사회적가치생산품 발굴과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및 마케팅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NS홈쇼핑과 경기도주식회사는 앞으로 경기도내 우수 중소기업 및 사회적가치생산품 발굴을 위한 협력을 이어가며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 중소기업 및 사회적가치생산품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NS홈쇼핑은 경기도주식회사가 시행하는 유통 확대 및 마케팅 사업의 진행을 돕기로 했다.

사회적가치생산품은 사회적경제기업 및 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노인일자리수행기관 등 취약 계층이 만든 사회적 의미가 담긴 물품이나 용역을 의미한다. 경기도는 공동브랜드 ‘착착착’으로 매출 증대를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을 기대하며 NS홈쇼핑과는 온라인 및 홈쇼핑 판로 지원 사업 관련 협업을 시행하게 됐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중소기업이 함께 웃을 수 있는 건전한 유통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을 이어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왼쪽 경기도주식회사 이석훈 대표이사, 오른쪽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o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