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양요섭, 목소리 하나면 OK..고막 녹이는 'Chocolate Box'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승훈 기자] 가수 양요섭이 특별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물했다.

양요섭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Chocolate Box (초콜릿 박스)'의 첫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기존 MR 버전에서 벗어나 양요섭이 직접 무반주 라이브로 선보여 감동을 선사했다.

양요섭은 타이틀곡 'BRAIN (브레인)'을 시작으로 'Chocolate Box (Feat. pH-1)', '느려도 괜찮아 (SLOW LUV) (Feat. 민서)', 'Dry Flower (드라이 플라워)', '척', 'Body & Soul (바디 앤 소울)', '꽃샘', '나만', 'Change (체인지) (Feat. SOLE)', '예뻐 보여', 'Good Morning (굿 모닝)', 'YES OR NO (예스 오어 노)'까지 총 12곡의 포인트 구간을 직접 가창하며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특히 팬들이라면 익숙할 V LIVE(브이 라이브) 포맷을 차용한 Y LIVE(와이 라이브) 콘셉트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상단의 조회수는 양요섭의 생년월일로, 누적되는 하트 수는 그룹 하이라이트와 본인의 역대 솔로 앨범 발매일 등 의미 있는 숫자로 표기했다.

마지막 화면에는 "라이브가 종료되었습니다. 다시보기를 준비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발매일인 '20210920' 숫자를 띄우며 센스 있는 영상을 완성했다.

양요섭은 이처럼 정성스러운 곡 스포일러를 통해 음악팬들과 즐겁게 소통하며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양요섭의 첫 정규앨범 'Chocolate Box'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