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주시크, 일부 선공개→음원 요청 쇄도한 '너를 생각해'..22일 발매 확정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가수 주시크(Joosiq)가 10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주시크는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를 생각해'를 발매한다.

'너를 생각해'는 빈첸의 'FLYING HIGH WITH U(플라잉 하이 위드 유)'를 프로듀싱한 펀치사운드 안성현과 작업했다. 특히 직접 작곡에 참여한 주시크 특유의 팝적인 보컬 컬러가 돋보이는 곡이다.

작사는 로맨틱 시티의 미스터 블랙이 맡았다. "연인에게 들려주고 싶어 이 노래를 만들었는데 이젠 헤어져서 혼자 부르게 되었다"는 내용이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앞서 '너를 생각해'는 발매가 정해지지 않은 시점에 페이스북을 통해 일부 공개된 바 있다. 이후 연일 음원사이트 검색어에 오를 뿐만 아니라, 팬들의 음원 공개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발매를 서두르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너를 생각해'의 뮤직비디오는 오반의 '허리춤', 빈첸의 'FLYING HIGH WITH U'를 맡았던 박상빈, 박상비 감독이 연출했다. '불 좀 꺼줄래' 뮤직비디오에서 주시크와 호흡을 맞췄던 모델 박세림이 다시 한번 출연해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특급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주시크의 신곡 '너를 생각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로맨틱팩토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