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유니레버 카버코리아, 글로벌 인재 육성 위해 C-UFLP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유니레버 카버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화장품 브랜드 AHC 운영업체 유니레버 카버코리아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 ‘C-UFLP’ 2기 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유니레버 카버코리아에 따르면 C-UFLP는 회사의 그룹사인 유니레버에서 시행하고 있는 인재 육성 프로그램 UFLP를 재구성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자가 코스메틱 산업을 리딩하는 글로벌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최종 합격자는 유니레버 카버코리아의 정규 사원으로 입사한다.

C-UFLP 합격자는 글로벌 감각을 지닌 뷰티 이노베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속팀에서 1년, 동일 사업부 협업팀에서 1년, 협력 관계의 타 사업부에서 1년씩 총 3년간 근무하게 된다. 채용 후 연 1회의 미션을 부여해 실무 능력 향상을 독려하고 미션 결과에 따라 조기 승진도 가능하다.

글로벌 역량을 기를 수 있는 해외 지사 파견 근무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다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변경 가능성이 있다.

서류 접수는 오는 10월3일까지 진행되며대학 졸업생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영업본부의 SCM운영팀, 마케팅본부의 국내커뮤니케이션팀 등 총 6개 팀 중 1개의 팀에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전형 통과자는 인공지능(AI) 면접, 실무자 면접, 임원 면접, 지원자들의 역량을 심층적으로 평가하는 DC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C-UFLP에서만 진행하는 DC 전형은 그룹 토의, 개인 과제로 구성된 심층 평가 전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