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컴백' 에이티즈 "한계 없는 그룹 면모 보여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새 앨범으로 돌아온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한계 없는 팀’이라는 평가를 얻겠다는 활동 포부를 밝혔다.

에이티즈는 13일 오후 4시 7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컴백 소감을 묻자 홍중은 “설레고 긴장되는 마음에 잠이 잘 안 오더라. 기분 좋은 설렘으로 밤을 지새웠다”고 말했다.

성화는 “‘킹덤 : 레전더리 워’(Mnet) 출연 이후 첫 공식 컴백 활동이다. ‘짠’ 하고 나타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쓰며 준비했다”고 말을 이었다. 여상은 “기다리고 기대하실 분들을 위해 열심히 앨범을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에이티즈는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eja Vu)를 포함해 총 6곡을 앨범에 담았다.

산은 “이번 앨범을 통해 에이티즈의 스펙트럼에 한계는 없다는 평가를 얻고 싶다”고 했다.

민기는 “새로운 시도와 도전이 녹아있는 앨범이라 기대가 된다”며 “저희의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종호는 “부끄럽지 않은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고자 했다. 인상 깊은 무대를 남길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에이티즈는 이날 오후 6시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음악 방송 활동은 팬들의 투표를 거쳐 활동곡으로 낙점한 ‘데자부’를 중심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