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인기가요' 스테이씨, '색안경'으로 화려한 컴백…'틴프레시'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인기가요' 스테이씨가 '색안경'으로 컴백 무대를 알렸다.

그룹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 무대를 선보였다.

컴백 무대에 앞서 인터뷰에서 스테이씨는 “올해 신인상, ‘인기가요’ 1위가 목표다. 만약 1위를 한다면 휴가를 받고 고기 파티도 하고 싶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어 스테이씨는 포인트 안무인 ‘아띵춤’을 소개하고 즉석에서 선보이는 등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또한 멤버 시은은 이날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나섰다. 시은은 “컴백과 동시에 스페셜 MC로 출연해서 영광이다. 넘치는 행복을 꾹꾹 담아서 가겠다”라며 ‘ASAP’ 포인트 안무인 ‘꾹꾹이춤’으로 센스 있는 인사를 건넸다. 시은은 통통 튀는 비타민 매력을 보이며 활력을 불어넣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스테이씨는 ‘전원 센터’라는 수식어처럼 업그레이드된 6인 6색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에너지를 무대 위에서 보였다.

특히 스테이씨는 양쪽 눈을 다르게 메이크업하는 ‘반반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포인트를 줬다. 화려한 겉모습과 순수한 내면을 표현한 ‘반반 메이크업’으로 ‘색안경(STEREOTYPE)’이 가진 메시지를 전한 스테이씨는 다양한 포인트 안무와 퍼포먼스로 컴백 무대를 풍성하게 꾸몄다.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