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컴백 D-1' 에이티즈, 더블 타이틀곡 'Eternal Sunshine'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컴백이 어느덧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1일 오후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달리는 지하철 안 윤호와 여상이 창밖을 바라보며 시작하는 뮤직비디오 티저는 ‘샤인 라이크 이터널 선샤인(Shine like eternal sunshine)’이라는 가사대로 빛나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후 어딘가로 향하고 있는 에이티즈의 미소가 보는 이들에게도 밝은 에너지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야자수를 배경으로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 포인트 안무를 구현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영상은 손깍지를 끼고 들어 올리는 산과 우영의 페어 안무로 끝이 나며 청량함을 더해, 찰나와 같은 청춘에 대한 영원한 소망을 그려낸다.

최근 에이티즈는 새 앨범 선주문 81만 장을 돌파하고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고 난 뒤 트위터에서 ‘#ATEEZ_No_Skips’ 및 ‘ATEEZ BEST ALBUM’이 트렌딩 월드와이드 10위권 안에 올랐고, 에이티즈의 팀 구호인 ‘8 MAKES 1 TEAM’이 월드와이드 톱 트렌드에도 랭크되는 등 글로벌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더블 타이틀곡 중 활동곡 발표를 앞둔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