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오피셜] 이강인, 빌바오전 24인 소집 명단 포함...'출격 임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이강인이 아틀레틱 빌바오 소집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마요르카는 오는 1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빌바오 산 마메스에서 열리는 2021-22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4라운드에서 빌바오와 대결을 치른다. 현재 마요르카는 개막 후 3경기 무패(2승 1무)와 함께 승점 7점으로 6위에 올라있다.

경기에 앞서 마요르카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24인 명단을 공개했다.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강인은 쿠보와 함께 공격수 자리에 배정됐다. 이밖에 아브돈 프라츠, 페르난도 니뇨, 매튜 호페가 빌바오의 골문을 노린다.

미드필더 자리에는 이드리수 바바, 이니고 루이스 데 갈라레타, 살바 세빌라, 알레이스 페바스, 라고 주니어, 호르디 음불라, 다니 로드리게스, 로드리고 바타글리아, 안토니오 산체스가 포함됐다.

수비수에는 파블로 마페오, 브라이언 올리반, 마르틴 발렌트, 알렉산다르 세들러, 조셉 안토니 가야, 조안 사스트레, 하우메 코스타가, 골키퍼엔 마놀로 레이나, 도미니크 그리프, 페레 요한이 빌바오 원정을 함께 한다.

스페인 '아스'와 '마르카'는 이강인을 선발 명단에서 제외했다. 예상 선발 라인업에 니뇨, 쿠보, 로드리게스, 갈라레타, 바바, 음불라, 올리반, 세들러, 발렌트, 마페오, 레이나를 올렸다.

스페인 매체들이 전한 것처럼 이강인은 선발보단 교체가 더 유력하다. 이강인은 올여름 발렌시아를 떠나 마요르카로 전격 이적했다. 등번호는 19번을 배정받았으며 4년 계약을 맺었다. 동료들과 호흡을 맞춘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천천히 입지를 잡아갈 예정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