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주말n입사지원]SK바이오사이언스·파리크라상·KFC코리아 등 채용소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GI서울보증·SK바이오사이언스·파리크라상·현대ITC·케이에프씨코리아 등 채용

이데일리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1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SGI서울보증·SK바이오사이언스·파리크라상·현대ITC·케이에프씨코리아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SGI서울보증은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디지털(통계·전산) △금융일반(경영·경제) △지방인재(통계·경영·경제 중 택1)이다. TOEIC 기준 700점 이상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지방인재는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지역 소재 최종학교(대학원 제외) 졸업(예정)자에 한한다. 오는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수시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연구개발 △생산·품질 △법무·경영·지원이며, 경력은 △연구개발 △생산·품질 △임상·허가·해외사업개발 △개발전략 △전략기획·M&A △IT·DT △법무·경영·지원 △마케팅·영업이다. 분야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파리크라상은 채용형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관리 △파티쉐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 혹은 졸업 예정자로 10월 18일부터 12월 19일까지 2개월 간 인턴십 수행이 가능한 자, TOEIC Speaking 혹은 OPIc 성적 보유자이다. 단, 관련 전공자나 자격증 소지자, 파리바게뜨 진출 국가 유학, 거주 경험자, 중국어·프랑스어·베트남어·마인어·아랍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현대ITC는 기술직 신입사원을 공개채용 한다. 채용 분야는 △철강제조 △정비 △지원 제반분야이다.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제조업 사업장 기술직 사원 근무 적격자(교대근무 지속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인성 △면접 △건강검진 △채용확정이다. 오는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케이에프씨코리아는 정규직 신입 매니저(청주·천안·세종·아산)를 모집한다. 만 19세 이상이면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동종업계 경력자, 청주시 거주자 또는 근무 가능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실습전형(OJE),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22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