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더보이즈 "스트레스 사라지게 하는 단 하나의 소년들로 기억되고파"(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롤링스톤 코리아가 웹진을 통해 더보이즈와 함께 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오늘 (3일) 오후 1시 롤링스톤 코리아는 신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로 음원, 음반 차트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더보이즈와 함께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웹진 인터뷰를 통해 신곡 을 들어봤을 때의 첫 느낌이나 반응, 이번 앨범에서 가장 애착 가는 곡이나 사람들이 더 많이 들어줬으면 하는 곡, 더보이즈만의 ‘컴눈명’ 등의 대해 유쾌하고 솔직하게 답했다.

인터뷰 중 대중들에게 어떤 아티스트로 기억되고 싶은가에 대해 더보이즈는 “더보이즈의 무대로 3~4분의 시간 동안 무대를 보시는 분들의 스트레스와 힘듦이 사라질 수 있는 특별한 ‘단 하나’의 소년들로 기억에 남고 싶다. 팬들을 위해 음악과 다양한 활동을 하는 아티스트, 또 매번 신선하고 발전하는 모습인 아티스트로 기억되고 싶다.”라고 언급하며 아티스트 더보이즈로서의 포부에 대해 진솔하게 드러냈다.

한편, 더보이즈의 더 많은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 전문과 화보는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및 제공 =더보이즈,JK어뮤즈먼트,롤링스톤코리아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