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송가인도 확진, 아이즈원 장원영도 확진…연예계 초비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가수 송가인.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는 등 연예계에서도 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되고 있다.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9일 “송가인이 전날(28일) 몸이 좋지 않아 병원을 찾아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이에 따라 활동을 일시 중단하고 격리 시설로 이동해 필요한 조처를 하고 있다. 소속사는 “팬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송가인이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심사위원으로 출연 예정이던 JTBC 예능프로그램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촬영에도 일정 변경이 예상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9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같은 날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과 장원영은 코로나19가 확진된 외부 스태프와 동선이 겹쳤다는 연락을 접하고 곧바로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했다”며 “검사 결과 29일 오전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장원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선제적 대응 차원으로 예정돼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보람 기자 lee.boram2@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