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Y리뷰] '전참시' 원슈타인, 청주 출신 래퍼의 일상…"난 혼혈 아냐" 부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박하선이 리얼 일상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66회에서는 배우 박하선의 찐 리얼 일상과 대세 래퍼 원슈타인의 청정 매력 넘치는 하루가 시청자들을 찾아갔다.

이날 박하선은 스터디 카페로 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매니저는 "누나가 평소 스터디 카페에서 시간을 알차게 쓴다"라고 제보했다. 사뭇 진지한 책상 세팅을 마친 박하선은 대본을 필사하며 암기를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박하선은 방탄소년단(BTS) 덕질, 인터뷰 질문지 정리, SNS 관리, 라디오 준비는 물론 장보기까지. 스터디 카페에서 마치 수험생처럼 시간을 쪼개 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하선과 남편 류수영의 달달한 영상 통화 모습도 공개됐다. 박하선은 버스 정류장에 앉아 류수영과 꿀 떨어지는 대화를 나눴다. 홍현희는 "대학생 커플을 보는 것 같다"라며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뒤이어 박하선은 버스를 타고 서울 시내 나들이에 나섰다. 매니저에 따르면 박하선은 개인 일정은 주로 버스를 타고 이동한다고. 박하선은 "버스를 타고 다니며 영감을 얻기도 한다. 여행하는 기분"이라고 전했다.

박하선은 버스를 타고 한 갤러리로 향했다. 이곳에서 박하선은 지난 방문 때 동생의 이름으로 남긴 방명록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박하선은 "재작년에 하늘나라에 간 동생과 갤러리에 자주 왔다. 동생 이름을 쓰면 동생이 아직 살아 있는 것 같다. 저만의 애도 방법"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에게 진한 뭉클함을 안기기도 했다.

동생과의 특별한 추억을 떠올린 박하선은 또다시 버스를 타고 낙원상가 지하시장으로 향했다. 박하선은 4,000원짜리 열무국수를 먹음직스럽게 먹으며 "정말 맛있다. 이게 4,000원밖에 안 한다고요?"라고 놀라워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박하선은 오는 9월 17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새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국정원 요원 서수연 역을 맡아 남궁민(한지혁 역)과 열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열정 넘치는 '검은 태양' 촬영장이 공개됐다.

리얼한 세트장과 소품들이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검은 태양' 감독이 오케이 컷이 나올 때마다 "까레 오케이!"를 외쳐 MC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훈훈한 현장 분위기와 함께 박하선, 장영남의 빈틈 없는 연기력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원슈타인은 친구의 자취방에서 먹고, 자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자취방의 주인은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낸 원슈타인의 고향 친구. 이 친구는 원슈타인의 매니저로 일하기 위해 상경했다고. 그런 가운데, 원슈타인이 친구를 위해 집 보증금을 마련해준 사실이 전해져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다.

원슈타인은 친구와 함께 난생 처음 먹어보는 푸팟퐁커리와 망고스틴 쥬스를 폭풍 흡입했다. 청주 내수읍 출신의 원슈타인은 "혼혈도 아니고 해외에 나가본 적도 없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원슈타인과 똑 닮은 여동생도 공개됐다. 매니저는 "원슈타인과 여동생은 비현실적으로 사이가 좋다"라고 제보했다. 이날 원슈타인은 헤어 디자이너 여동생이 일하는 샵을 찾았다. 그곳에서 원슈타인은 여동생에게 청순미 넘치는 헤어스타일링을 받기도. 원슈타인은 여동생뿐만 아니라 어머니, 할머니와도 끈끈한 가족애를 드러내 모두를 감동시켰다.

특히, 원슈타인은 어머니의 미용실 앞에 쓰레기를 버리는 아이들에게 편지를 쓴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원슈타인의 선하고 따뜻한 에너지가 안방극장을 포근하게 만든 대목.

이 외에도 원슈타인은 소속사 사장인 마미손과의 유쾌한 예능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가 하면, 자이언티와의 꿀성대 합주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