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김원효♥심진화, 김밥집 집단 식중독 사과 "하루빨리 쾌차하시길"(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심진화가 분당 김밥집 집단 식중독에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개그우먼 심진화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게재했다.

해당 사과문에서 심진화는 "OO김밥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 저희도 OO김밥을 함께 하는 사람들로서 진심어린 사과말씀을 드린다"며 고개 숙였다.

이어 "아프신 분들이 하루빨리 쾌차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심진화는 "일각에선 특정 매장과의 관계여부에 대해 물으시지만 지금은 아프시고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쾌차가 먼저다. 다시 한 번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의 쾌차를 바라겠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혹여 저희의 공식적인 행동으로 다른 매장의 많은 점주님들이 피해받으실까 많이 조심스러웠다. 사과가 늦어진 점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한편 김원효, 심진화 부부를 통해 알려진 OO김밥은 최근 분당에 위치한 매장에서 200여명에 이르는 집단 식중독 환자가 발생했다.

-다음은 심진화 글 전문.

OO김밥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죄송합니다. 저희도 OO김밥을 함께 하는 사람들로서 진심어린 사과말씀을 드립니다.

아프신 분들이 하루빨리 쾌차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기도하겠습니다.

일각에선 특정 매장과의 관계여부에 대해 물으시지만 지금은 아프시고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쾌차가 먼저입니다. 다시 한번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의 쾌차를 바라겠습니다.

혹여 저희의 공식적인 행동으로 다른 매장의 많은 점주님들이 피해받으실까 많이 조심스러웠습니다. 사과가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김원효 심진화 드림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