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투데이TV]'나 혼자 산다' 김경남, 13년 쓴 일기 공개..무명 전 성장과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김경남이 반전의 취미를 공개한다. 13년 동안 일기를 써왔다는 김경남이 오늘의 일기를 낭독하던 중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배우 김경남의 13년 일기 연대기가 공개된다.

배우 김경남은 대청소 중 오래된 공책 뭉치를 발견한다. 양손 가득 소중하게 품에 안고 내려온 공책 뭉치의 정체는 다름 아닌 일기장.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묻어 있는 일기장은 13년 동안 김경남이 손수 써온 것이라고 밝혀 이목을 끈다.

“2008년도부터 13년째 일기를 쓰고 있다”는 김경남의 일기장 뭉치는 군 복무 시절 ‘수양록’부터 모아온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김경남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꾸준히 일기를 쓰는 특별한 이유를 밝히기도.

김경남은 오래된 일기장 표지마다 연도를 표시하며 13년 동안의 일기장 연대기를 돌아본다. 데뷔 전 무명시절부터 드라마 주연을 맡기까지 배우 김경남의 성장과정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일기장 속에는 과연 어떤 내용이 들어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드라마 대본 연습부터 대청소까지 바쁜 일상을 보낸 김경남은 하루를 마무리하며 일기를 써내려 간다. 자신만의 감성과 진심을 가득 담아 써 내려간 글귀에 모두가 감탄을 쏟아냈다고.

직접 쓴 오늘의 일기를 낭독하던 김경남의 울컥한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데뷔 이후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는 “사소함에 소중함을 느끼자”라는 다짐을 전하며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라이징 스타’ 김경남의 진심이 담긴 일기의 내용은 오늘(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