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파란만장' 임주리 "전 남편, 이혼 숙려 기간일 때 임신..미국에서 하늘 보며 울었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EBS1 '파란만장' 캡처



[헤럴드POP=임의정 기자]임주리가 우여곡절을 겪었던 인생사를 전했다.

5일 오후 방송된 EBS1 '인생이야기-파란만장'(이하 '파란만장')에는 가수 임주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주리는 "노래가 뜨기까지 힘든 세월을 보냈다. 수상을 하면 바로 스타가 될 줄 알았는데 나락으로 떨어졌다"며 "7년간 노래가 안뜨니까 내 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미국으로 갔다. 엄마한테 설명도 없이 떠나서 불효를 한 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애 아빠가 이혼 숙려 기간일 때 만났다. 그래서 결혼할 수 없었고 애를 가진 후에 상황을 알게 됐고 충격으로 타지에서 많이 방황했다"며 "미국 땅에서 하늘을 보면서 운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그는 "엄마한테도 죄인이고 제 삶도 스스로 용서가 안되더라. 그런 와중에 애를 낳았고 미국에서 방황하다가 한국에서 '립스틱 짙게 바르고'가 히트하는 바람에 애를 데리고 귀국했다. 엄마가 파킨슨병으로 유명을 달리하셨는데 끝내 용서해달라는 말을 못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김미경은 "전 남편을 원망한 적은 없냐"고 물었고 임주리는 "제 건강까지 해칠 거 같아서 용서하기로 했다. 이후 저를 나락으로 빠뜨린 사기꾼들도 많아서 대상포진까지 왔다"며 "죽기보다는 내려놓는게 낫겠다 싶어서 모든 고소를 취하하고 용서했다. 그제서야 병도 나았다"며 건강을 되찾게 된 사연을 전했다.

이재용은 "가방에 많이 들어있으면 무겁듯이 마음의 감정도 똑같다"며 "풍파를 견디고 꿋꿋하게 살아온 딸인데 당연히 용서하셨을 거 같다"며 위로했다. 이어 그는 "이제 아들도 노래를 하고 또 트로트 가수로 참 잘 됐다"고 칭찬했다.

이에 임주리는 "아들 재하가 잘 되고 있어서 그런지 주변에서 나보고 얼굴이 좋아졌다고 한다. 아들과 노래 함께 부를 때는 뿌듯하고 고맙고 행복하다. 그래서 발표한 노래가 '행복시작'이다"라며 웃어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