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강수정 "♥남편 치한으로 오해받아..'마이 와이프' 해명 후 뛰어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강수정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조은미 기자]강수정이 홍콩에서 가족과 함께 길을 걷다 생긴 웃픈 일화를 공유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은 5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이 우리 걸어가는 거 발견하고 뒤에서 찍다가 옆에 같이 걸어가던 사람에게 엄청 눈치 받음. 치한인 줄 아는 것 같아서 그 사람한테 “마이 와이프!” 라고 큰소리로 변명 후 우리에게 뛰어옴. 아하하 #어쩐지다정하게큰소리로수정아부르며뛰어오더라 #사진으로보니울아들많이컸네 #허리굽히고손잡아줬던게엊그제같은데 #난뭘저리이고지고가는거지 #홍콩 #hongkong"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아들의 손을 잡고 홍콩 길거리를 걷고 있는 강수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수정은 남편이 해당 사진을 찍어 주는 과정에서 주변 사람으로 부터 눈총을 받았다며 이에 그가 '마이 와이프'라고 해명 후 본인에게 뛰어왔다고 전했다. 홍콩에서 생긴 웃픈 일화에 강수정은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강수정은 2002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나 2006년 퇴사해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했다. 이후 지난 2008년 홍콩 금융 회사에 근무 중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 홍콩에서 지내고 있으며 한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