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2021 장인 멤버십 리딩 쇼케이스, 뮤지컬 '어비스' 전석 무료 공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민희 기자]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인엔터테인먼트가 8월 14일 오후 3시, 7시에 '2021장인 멤버십 리딩 쇼케이스'를 통해 뮤지컬 '어비스'를 선보인다.

뮤지컬 '어비스'는 오스카 와일드의 마지막 편지 '심연으로부터'를 모티브로 세 인물의 엇갈린 관계를 통해 다양한 사랑의 형태를 다룬다. 극은 지난 2017년 CKL 스테이지 기획 대관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공연은 기존 4인에서 3인극으로 구조를 바꾸며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

작품은 장소원 연출을 비롯해 정찬수 작가, 김치영 작곡가가 참여했다. 장소원 연출은 "질투, 집착, 불안, 이기심 등 우리를 어둠으로 잡아 끌어내리는 많은 감정은 때로 '사랑'이라 여겨진다. 희망, 행복, 안정, 평온 등 우리를 어둠에서 끌어 올리는 감정들 또한 '사랑'이라 불린다. 작품 속 세 인물이 갈구하는 그것 또한 사랑이라고 말할 수 있을지, 관객들이 그들을 만나고 돌아가는 길에 그 질문이 떠오르기를 바란다"며 작품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찬수 작가는 "등장인물 3인의 관계성에 치밀도를 높였다. 각자가 감당해야 할 깊은 심연 속에서 세 인물이 어떻게 구원을 얻으려 하는지, 그들이 보여주는 사랑의 형태는 어떤 것인지 찾아가는 재미가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기대를 높였다. 또한, 뮤지컬 '너를 위한 글자'와 '인사이드 윌리엄'으로 사랑받은 김치영 작곡가는 "비극을 향해 달려가는 인생 속에서도 사랑하는 그 순간, 누구보다 빛이 났던 그들의 감정을 섬세하고 감성적으로 표현하는 데 집중해 작곡했다"며 애정을 나타냈다.

창작 뮤지컬 '트레이스유', '최후진술', '명동로망스' 등을 선보인 ㈜장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관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장재용 프로듀서는 "'2021장인 멤버십 리딩 쇼케이스'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재능있는 젊은 창작진들, 리딩에 참여하는 배우들, 새로운 창작뮤지컬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관객분과 소통하며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뮤지컬 '어비스'는 8월 9일 오후 3시,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장인 멤버십 회원 인증을 거친 후 예매할 수 있다. 공연은 8월 14일 오후 3시, 7시 예스24 3관에서 전석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출연진은 뮤지컬 배우 최호승, 강찬, 이아진과 지문 리딩으로 김민강 배우가 무대에 오른다.

사진제공_㈜장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엔디소프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