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3종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닐라·딸기·민트초코 맛으로 구성

인더뉴스

모델이 배달의민족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사진ㅣ세븐일레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최근 떠오르는 저칼로리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단독 선보인다고 5일 밝혔습니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배달의민족 저칼로리 아이스크림(파인트)’은 인공향료나 색소 대신 천연 딸기, 바닐라빈 등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구현했습니다.

열량은 280~330kcal로 일반 파인트 아이스크림(1000kcal)의 3분의 1, 밥 한 공기(300kcal) 수준인데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단맛을 내고 칼로리를 낮췄습니다. 맛은 바닐라, 딸기, 민트초코 등 세 가지로 출시됩니다.

이번 상품은 배달의민족 서체를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상품 패키지 전면에 ‘칼로리는 280kcal만 주세요’라는 배민 특유의 감성이 담긴 문구를 넣어 상품 특징을 재치 있고 직관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3종’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임지현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MD는 “최근 저당, 저칼로리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아이스크림도 저칼로리로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달콤하고 풍부한 맛은 그대로지만 열량은 확 낮춘 아이스크림으로 더운 여름철, 보다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 2017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차별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1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