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삼성생명, '우주보험' 신규 광고 유튜브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삼성생명이 '우주보험'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사진= 삼성생명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삼성생명은 ‘우주보험(스페이스 라이프)’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2분 45초 가량의 광고영상은 우주여행이 가능해진 미래를 배경으로 한 3개의 유쾌한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SF영화와 같은 광활한 우주가 펼쳐지고 생애 첫 우주여행을 떠난 사람들, 화성으로 유학을 떠난 엄마와 아이, 버스 안에서 지구인들과 자연스럽게 섞여 출근하기 싫어하는 외계인의 모습이 담겼다.

삼성생명은 우주여행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고객의 어떤 변화에도 맞춰 나가는 삼성생명의 모습을 담고자 했다. 광고의 배경을 미래로 확장해 먼 미래에도 변치 않는 삼성생명의 준비성과 대응력도 보여주고자 했다. 광고 모델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진기주가 맡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우주시대를 일상적인 시선으로 바라봐 신선함을 선사하며,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보험상품이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라며 "우주여행 SOS 무중력 무배당 보장보험, 화성생활 어린이 성장보험, 외계인 퇴직연금 ARP 등 미래에 있을법한 이색적인 보험상품이 등장하며, 세상이 빠르게 변해도 그에 발맞춰 나가겠다는 삼성생명의 든든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삼성생명은 지난 2019년 ‘책임지는 인생금융’, 2020년 ‘서로의 보험, 함께가는 인생금융’이라는 주제의 광고에 이어, 지난 6월 ‘인생맞춤 인생보험’ 광고와 이번 ‘우주보험’ 광고를 잇달아 공개함으로써 고객의 인생 전반을 삼성생명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하고 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