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몬스타엑스 형원X주헌, '아이돌 라디오 시즌2'새 DJ 낙점..9일 첫방[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형원과 주헌이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5일 MBC라디오와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9일부터 첫 방송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시즌2’(이하 ‘아돌라’)의 새 DJ 라인업으로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을 공개했다.

음악방송 스페셜 MC는 물론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해온 형원과 주헌은 ‘아돌라’를 통해 첫 라디오 고정 DJ에 도전, 수준급 진행 실력과 신선한 매력으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게스트로 출연할 아이돌들을 자연스럽게 이끌며 그들과의 케미는 물론, 데뷔 6년 차의 경험이 돋보이는 조언과 공감대로 ‘아돌라’ 청취자를 만날 계획이다.

형원과 주헌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돌라’의 새 DJ로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시즌2를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DJ로서 최선을 다해 청취자분들의 에너지와 웃음을 책임지는 DJ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도 전했다.

새롭게 돌아오는 ‘아돌라’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오는 9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8시에 보이는 라디오 방식으로 생방송된다. 또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새벽 2시 MBC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자정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서 라디오로도 청취가 가능하다.

현재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인 형원을 대신해 9일 ‘아돌라’ 첫 방송은 주헌 혼자 진행할 계획이다. 두 사람이 DJ로 활약할 ‘아돌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BC라디오 공식 홈페이지와 유니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MB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