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한승연의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영화 '쇼미더고스트' 보도스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배우상과 NH농협 배급지원상 2관왕을 수상한 유쾌한 독립영화 ‘쇼미더고스트’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쇼미더고스트’는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영화.

공개된 스틸을 통해 귀신 못지않은 기개의 소유자 예지(한승연), 매사 긍정적이지만 겁 많은 호두(김현목), 꽃도령 야매 퇴마사 기두(홍승범)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삼인방의 환상적인 케미와 활약을 엿볼 수 있다.

집에 이상한 기운이 흐르는 것을 직감하고 두려움에 떠는 예지와 호두, 그리고 집안에서 무언가를 찾는 듯한 기두의 모습은 가격, 위치, 풀옵션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월세집에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심각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응시하는가 하면, 경찰서로 찾아가 무언가를 이야기하는 예지의 모습이 예고되어 앞으로 이들 앞에 펼쳐질 심상치 않은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또 다른 스틸에는 면접에서 떨어지고 좌절하는 만년 취준생 예지와 바람 잘 날 없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호두의 모습이 담겨 팍팍한 현실을 살아가는 청춘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쇼미더고스트’는 신선하면서도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설정과 예측 불가의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과 케미가 한곳에 어우러진 작품이다. 또한 오싹한 호러와 위트 넘치는 코미디가 절묘한 조화를 통해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의 매력을 전할 계획이다.

한편 산뜻하고 유쾌한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쇼미더고스트’는 9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상진 기자 csj8453@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