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찐천재' 홍진경, 연예인 미모 올케 공개..."데뷔 하셔야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유튜브 채널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 화면 캡처).2021.08.05.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모델 홍진경이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올케를 공개했다.

4일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채널에는 '홍진경 딸 라엘이가 선생님이 된다면?(시누이, 사촌동생, 애완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홍진경의 남동생 홍경한 씨의 아내이자, 홍진경의 올케인 설아름 씨가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저번에 안 나와서 섭섭했다. 오늘 풀메하고 왔다"며 센스있는 입담을 펼쳤다.

홍진경이 유튜브 채널 출연하고 싶은 이유를 묻자 "이안이 아빠(홍진경 남동생) 반응이 너무 좋았다"라고 답했다. 이어 "데뷔하고 싶냐"는 질문에 올케는 "그런 건 아니다"라며 손사래 쳤다.

홍진경 올케의 등장에 구독자들은 "올케 왤케 이쁘셔요?", "올케분 데뷔 하셔야겠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또한 홍진경은 "예전에 내가 올케와 시누이 개념을 몰랐다. 남편의 누나, 즉 시누이한테 편지를 썼는데 '시누이 올림' 이라고 썼다. 그때 언니가 빵 터져서 언니랑 친해졌다"라고 밝히며 웃음을 안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