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키치한 감성…새 앨범 콘셉트 포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투모로우바이투게더/빅히트뮤직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투모로우바이투게더/빅히트뮤직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키치한 감성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5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FIGHT OR ESCAPE)' 콘셉트 포토 '이스케이프'(ESCAPE) 버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반짝이는 스팽글 소재의 마스크로 얼굴을 반쯤 가린 채 한자리에 모여 카메라를 응시한다. 함께 공개된 개인컷에서 다섯 멤버는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듯, 반짝이는 아이템이 가득한 편의점에서 카트를 타거나 만화책을 읽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스텔톤으로 꾸며진 편의점 배경과 글리터를 활용한 소품에 다섯 멤버의 장난스러운 표정이 더해지면서 색다른 감성이 완성돼 시선을 끈다.

특히 멤버 태현은 금화가 흩어진 계산대 앞에서 핑크빛 돈을 쥐고 있어 다섯 멤버가 어떤 사연으로 편의점에 등장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서 공개한 티저를 통해 보드 커스터마이즈와 이모지 사용 등 Z세대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한 콘텐츠와 '루저'(LO$ER), '러버'(LO♡ER) 등 키워드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파이트(FIGHT)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에서 다섯 멤버는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스포츠인 스케이트보딩을 통해 비로소 살아있음을 느끼는, 세계에 맞서 싸우고 싶은 충동으로 가득한 소년의 속마음을 표현했다.

오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를 들고 컴백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에 이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으로 '혼돈의 장' 2부작 시리즈를 완성한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