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 언팩' 공식 트레일러 영상 1억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핵심요약
175시간 만에 1억뷰 달성…분당 약 9500명이 시청한 셈
BTS 등이 참여한 틱톡 캠페인 영상도 1억8400만뷰 돌파
노컷뉴스

'삼성 갤럭시 언팩'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지난 4일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언팩'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지난 4일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가 오는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행사를 앞두고 지난달 28일 공개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가 1억 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영상 공개 일주일(약 175시간) 만에 시간당 평균 약 57만명·분당 약 9500명이 영상을 시청한 것으로, 역대 언팩 트레일러 영상 가운데 가장 빠른 시청자 증가 추이를 기록했다.

45초 분량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모바일 기술의 진화를 보여주면서, "변화는 불가피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더 나은 것", "더 나은 경험을 한번하면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내레이션에 이어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good enough?)'라는 질문을 화면 전체에 보여준다.

이어 밝고 웅장한 음악과 함께 스마트폰이 열리면서 거대한 도시 풍경이 보여지고, '(당신의 세상을) 펼칠 준비를 하라(Get ready to unfold)'로 마무리된다.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와 '펼칠 준비를 하라'는 삼성전자가 공식 초청장 공개 후 전세계 랜드마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옥외광고와 동일한 문구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지난 10여년 동안 스마트폰이 지속 발전하면서 점점 디자인과 기능이 비슷해진 현재를 조명하며, 언팩에서 공개될 새로운 갤럭시 기기를 통해 근본적으로 달라진 모바일 경험을 더 많은 분들께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노컷뉴스

'삼성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틱톡에서 진행 중인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인 '#언폴드챌린지(#UnfoldChallenge)'에 참여한 BTS(방탄소년단) 영상.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틱톡에서 진행 중인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인 '#언폴드챌린지(#UnfoldChallenge)'에 참여한 BTS(방탄소년단) 영상. 삼성전자 제공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인 '#언폴드챌린지(#UnfoldChallenge)'도 진행하고 있다. BTS(방탄소년단), 영화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 등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전날까지 1억8400만 뷰를 돌파했다.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홍콩 센트럴 엔터테인먼트 빌딩 등에서는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하며 갤럭시 언팩 행사와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은 한국 시간 11일 오후 11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