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키치한 감성 콘셉트 포토…마스크 쓴 다섯 소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2021년 글로벌 대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키치한 감성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5일(이하 한국시간) 0시 공식 SNS에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콘셉트 포토 ‘ESCAPE’ 버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반짝이는 스팽글 소재의 마스크로 얼굴을 반쯤 가린 채 한자리에 모여 카메라를 응시한다. 함께 공개된 개인컷에서 다섯 멤버는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듯, 반짝이는 아이템이 가득한 편의점에서 카트를 타거나 만화책을 읽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스텔톤으로 꾸며진 편의점 배경과 글리터를 활용한 소품에 다섯 멤버의 장난스러운 표정이 더해지면서 색다른 감성이 완성돼 시선을 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멤버 태현은 금화가 흩어진 계산대 앞에서 핑크빛 돈을 쥐고 있어 다섯 멤버가 어떤 사연으로 편의점에 등장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서 D-day 티저와 콘셉트 티저, FIGHT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공개했다. 이들은 보드 커스터마이즈와 이모지 사용 등 Z세대(Generation Z, Gen Z)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한 콘텐츠와 ‘LO$ER’(루저), ‘LO♡ER’(러버) 등 키워드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FIGHT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에서 다섯 멤버는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스포츠인 스케이트보딩을 통해 비로소 살아있음을 느끼는, 세계에 맞서 싸우고 싶은 충동으로 가득한 소년의 속마음을 표현했다. 오는 6일에는 ‘ESCAPE’ 버전의 콘셉트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들고 컴백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에 이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으로 ‘혼돈의 장’의 2부작 시리즈를 완성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혼돈의 장: FREEZ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5위로 진입한 뒤 8주 연속 차트인을 이어가는 등 ‘2021년 글로벌 대세 보이그룹’으로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사진=빅히트 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