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클럽에서 남자가 보드카 주길래"...영국 18세女 전신마비 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클럽에서 모르는 남성이 준 술을 마신 10대 여성이 4시간 동안 전신이 마비되는 끔찍한 일을 겪었다. 뉴스1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생애 처음 가는 클럽은 누구에게나 설레는 장소이며, 시간이 지난 후에는 흥겨운 추억거리가 된다. 그러나 낯선 이가 건넨 술에 사고가 난 여성이라면 절대 기억하고 싶지 않은 기억이 될 수도 있다.영국의 18세 여성이 생애 처음으로 클럽에 갔다가 낯선 남성이 건넨 술을 마시고 난 후 전신마비 증상을 겪는 사건이 발생했다.

5일 현지 외신은 영국 에식스주 사우스엔드온에 거주하는 밀리 태플린(18)의 사연을 공개했다.

태플린의 사연을 처음으로 공개한 것은 그의 모친 클레어 태플린(48)이다.

클레어는 최근 페이스북에 밀리의 영상을 게재하며 “누군가 술에 무언가를 타서 건넨 걸 마시고 딸이 이렇게 됐다”며 “딸의 모습을 공개하는 것은 불쾌하지만, 이 영상이 다른 소녀들을 구할 수 있다면 공유할 가치가 있다”고 덧붙였다.

영상 속 밀리는 손가락을 다 펴지 못한 채 신체를 제어하지 못하는 모습을 하고 있다. 말을 하고 싶은 듯 고개를 움직이고 있지만 의지대로 입이 움직이지 않고 있다.

밀리가 이런 증세를 보이기 시작한 것은 지난 달 말이다. 18세가 된 기념으로 난생 처음 클럽에 간 밀리는 모르는 남성이 보드카를 건넸고, 밀리는 이를 마신 뒤 5~10분 후부터 몸에 불편함을 느꼈다고 한다. 밀리는 클럽을 빠져나갔고, 술에 취하지는 않았지만 근처 골목에 주저앉아 쓰러졌다.

함께 클럽에 갔던 친구들이 신고해 밀리를 재빠르게 병원으로 후송시켰다. 그러나 밀리는 4시간가량 전신마비 증상을 겪었다.

밀리는 다행히 이튿날 상태가 회복돼 퇴원했지만 퇴원 당시에도 발이 떨리는 증상은 조금 남아있었다. 밀리는 현지 언론 인터뷰에서 "내 머릿속에는 내가 있었지만 몸에는 내가 없는 상태였다. 너무 무서웠고 다시는 이런 일을 겪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현지 경찰은 이번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 밀리에게 술을 건넨 남성은 아직 수배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