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업★]"모든 쓴 맛 견뎌낼 것"..'이승기♥' 이다인, 의미심장 SNS글 화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다인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이다인이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오후 이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 바다가 반짝 빛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하늘부터 바다까지 한눈에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는 배경이 인상적이다.

사진에는 영어로 글귀가 적혀있기도 하다. 글에는 "I'm just a woman who's willing to live each day to the fullest. Because it's your life, and you only live once. No one else can live your life for you. So I will bare all the bitterness, and cherish all the happiness in life"라고 적혀있다. 이를 한국말로 번역하면 "나는 단지 매일을 충실히 살아가는 여자일 뿐이다. 왜냐하면 그건 너의 삶이고 너는 한 번밖에 살지 않기 때문이다. 아무도 너를 위해 너의 인생을 살아주지 않는다. 그러니 나는 모든 쓴 맛을 견뎌낼 거고 삶의 행복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라는 내용이다.

해당 글이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들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다인의 의미심장한 심경이 담겨 있는 글인 것인지 추측하고 나선 것.

헤럴드경제

이승기,이다인/사진=본사DB



앞서 이다인은 지난 5월 이승기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연예계를 들썩이며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하지만 공개 연애가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을 터. 지나친 관심 속 불편함도 분명 있을 상황이기에 이다인의 SNS는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 이다인을 향한 응원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다인은 견미리의 둘째 딸이며 지난해 SBS 드라마 '앨리스'에 출연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