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장민호, 트로트 '카리스마 킹' 컴백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장민호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절제된 카리스마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장민호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쓰리피스 슈트 차림으로 화려한 스탠딩 마이크를 감싸 쥔 장민호가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탄탄하면서도 슬림한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슈트 핏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장민호만의 절제된 카리스마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장민호는 은은하게 미소를 띤 얼굴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푸른빛을 발산하는 미러볼 아래에 셔츠 소매를 걷어붙인 장민호의 부드러운 남성미가 더욱 빛을 발하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장민호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새로운 록 트롯(Rock Trot) 장르의 곡으로, 힘든 일상 속에서도 주변과 나를 돌아보며 삶의 원동력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볼 수 있는 가사가 특징적이다.

그동안 장민호가 뛰어난 노래 실력과 번뜩이는 예능감은 물론 '미스터트롯' TOP6 동생들을 섬세하게 챙기는 맏형의 모습, 진솔하고 건실한 매력까지 유감없이 발휘하며 '트롯신사'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장민호의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